[STEEM몬스터](Chapter-19) 스팀몬스터 점점 단단해져간다.

in #dclick5 years ago

안녕하세요. @silvermaster입니다.

시즌3가 시작되면서 스팀몬스터는 점점 자리는 잡아가는 중인거같습니다. 불편한 점도 물론 많이 생겼지만 이런 방향으로 가는게 스팀몬스터가 유지될수있는 길이 맞다는 생각이드네요.
편리성도 많이 개선이 되었고 무엇보다 배틀방식이 먼가가 고급져 진거 같아서 오토가 없게끔 만들었다는거~물론 조금있으면 또 오토가 생기겠지만 스팀몬스터 스텝들이 잘 해 나가는 거 같네요.

첫 일 퀘에서 골카 ELVEN CUTTHROAT 가 나왔네요.

기분좋게 출발합니다.

K-461.jpg

저는 나중에 있을 골드리그를 위해 EARTH 덱이 나오면 모우고있는중입니다.

K-462.jpg

다른 골카들은 팔고 EARTH 덱으로 밀어보려구요.^^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세요 새삼 재미가 더해저가는거 같아요.^^

2주후에 리그 보상이 벌써부터 기대가되네요.

다같이 열심히 스몬해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북이오(@bukio)의 새로운 전자책 구매모델 「스팀달러 에어드랍」을 웹툰으로 확인해 보세요.

스몬화이팅입니다~
보클로 응원합니다~

매번 찾아와주시고 감사합니다.^^

골드카드 득 축하드립니다.
꾸욱으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골카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