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신호가 울리고 있군요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000.JPG

오늘도 코인판은 참... 춥습니다.
금융위에서는 ICO 를 앞으로도 금지하겠다고 하고 IMF 도 부정적인 경고성 발언을 덧붙여서 오늘 비트코인이 떡락하게 만들어 버렸네요.
최근 삼각수렴의 막바지의 모습을 보이며 위아래로 다 열려있어서 큰폭의 상승이나 하락을 예상할 수 있었는데 타이밍 딱 맞춰 터트려 주는 바람에 하락쪽으로 방향을 잡는 모양새입니다.
약반등이 왔다가도 결국 맞고 내려오는 모습도 그렇고 거래량이나 저항력이 다 시원찮아서 전저점 꼬리 못지키면 6000 달러 깨져서 5800 까지 밀릴 가능성도 커보입니다.
이 타이밍은 성급히 들어가면 절대 안되니 조심 또 조심!

그러고보니... 오늘 이거 뭐 코인판만 난리난게 아니라 세계 주식시장, 외화 아주 작살났네요. 허허..
코인판 4월엔 살아난다 여름에 떡상한다 10월부터 랠리다... 이런 얘기 계속 듣다보니 이제 희망 회로도 안돌아가는군요

연말엔 제발 좀 가즈아~~~~

ezgif-2-55d01d3d2df5.gif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ㅎㅎㅎ 이놈의 하락장은 언제 끝나지 ㅠ 하며 거의 다 왔다고 예상했는데 계속 이어지는 군요. 이번은 정말 마지막이길 바래봅니다 ㅎㅎㅎ (아직 바닥은 오지 않았지만요 ㅠ)

진짜 딱 5년 후 비트코인 가격만 알 수 있었음 좋겠습니다.ㅜㅜ

마지막 짤 대박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10월은 위험한 달이라고 기사들이 많이 나오더니만...결국 ㅠㅠ

ㅜㅜ 위기가 끝나지를 않네요.

윽 한방 맞은기분

명치를...ㅠㅠ

추락하면 추락하는데로~~ 갈때되면 가겠지 ㅠㅠ
들어갈 돈도 없으니 걱정 마세요~ ㅋㅋ
짤이 대박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젠간 가겠지 라고 믿으며 버티고 있습니다 ㅜㅜ
그날이 빨리 와주기를요.

ㅠㅠ 코인도 주식도 다 떡락입니다 ~ 희망을 좀 찾았으면 좋겠어요~

어흑... 꿈도 희망도,,ㅜㅜ

오늘 정말 춥네요 추워 ㅠㅠ
다들 잘 견뎌냅시다~

화이팅입니다!

이모 저모 춥네요부들부들~~

봄이 안옵니다. 흑흑

비트 피난다~~ 맴이 너무 아픔니다 ..ㅠㅠ

출혈과다로 돌아가시겠습니다 흑흑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09.23
ETH 2940.4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