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가을 보내세요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오늘 아침엔 쌀쌀한 걸 넘어 춥더군요.
정말 무서울 정도로 푹푹 찌는 폭염에 허덕이던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가을이 깊어진건지..
아무리 힘들어도 다 이런 때가 오는 모양입니다.

요즘 코인판이 꽁꽁 얼어붙어 일년 가까이 하락장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작년 이맘 때도 참 힘들었던 기억인데요.
그러다 11월 부터 불장이 시작됐었죠.
올해도 같은 기대를 품는 건 욕심이겠지만 힘든 시기가 지나면 결국 햇빛이 들 날이 올겁니다.

20181013_085811.jpg

20181013_085824.jpg

집주인 어르신이 마당에 심어놓은 감과 귤이 주렁주렁 열렸네요.
힘든 일들 다 털어내시고 주렁주렁 열린 열매들 처럼 풍성한 수확을 거두는 가을이 되시길 바랍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My Actifit Report Card: 10월 11 2018

오늘은 달리 운동을 하진 못했네요. 당직 근무를 서는 날이어서 조금 전에 집에 왔거든요. 출퇴...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귤나무가 화분에서도 열매를 달았네요~~
기특해라~~^^

첨에 열매가 맺혔을 땐 뭐지 했는데 자라고 보니 귤이더라구요.ㅎㅎ

사진 너무 예쁘네요 디클릭 한번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풍성하게 열렸네요.

마음도 여유로워 지는 것 같습니다

좋은 집에 거주하시네요.
환절기에 건강 잘 지키세요^^

감사합니다^^
집주인 어르신 취미 덕에 좋은 걸 믾이 보네요.ㅎㅎ

앞마당에 저런 것들이 열려 있으면 기분이 좋을 것 같네요. 아파트 생활이라 저런 건 상상을 못하니...

ㅎㅎ 이런 밋이 있긴 한데..
다음 달엔 저도 아파트로 이사가네요.

가을을 느낍니다.

가을이 정말 많이 깊어졌습니다

곧 빛을 따시게 내려줄 날이 오겠죠~^^즐거운 주말 되세요 디클릭도 클릭하고갈게요~^^

감사합니다.^^
그날이 어서 왔음 좋겠네요

가을이라는게 있었나 싶을 정도로 일교차가 심해져서 몸도 그렇고 아무 준비도 못한 상태입니다ㅠㅠ 감기 조심하세요~!

어흑... 조심하세요.ㅜㅜ
날이 참 춥습니다

전 작년 이맘때 시험치던 와중에 스냅샷에 갑작스런 급등 급락이 자주 있었던 것이 기억에 남네요.
곧 전체적으로 상승장이 오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거의 1년이 다되어가는 존버에도 수확이 있어야죠 ㅎㅎ

ㅎㅎ 글쵸.
요즘은 등락도 아니고 쭉 내려꽂기만 하니 영 재미가 없네요.
빨리 그날이 왔음 좋겠습니다.

풍성한 가을! ㅎㅎ
마음도 풍성하게 보냈으면 좋겠어요 ㅎㅎ
아마군님 즐거운 주말되세요^^

감사합니다.
편안한 주말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