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입니다! 겨울이에요!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오늘 아침 문 밖을 나서며 살을 에는 맹추위에 놀라고 생각없이 확인해본 코인 시세에 2차 충격을 받아 기분 참 거시기한 아침입니다.
이 스팀 가격 실화 입니까!
심지어 가격방어 해오던 스달까지 속절없이..ㅠㅠ
코인 시작한 이후로 제가 본 중에 가장 충격적인 가격이네요.
몸도 마음도 추운데 일기예보에서는 내일은 오늘보다 더 추운 북극 한파가 온다고 겁주는 군요.
그나마 날씨는 예보를 보고 대비라도 하지 코인은 뭐....
그래도 이제는 몇푼 되지도 않는거 손절했다가 작년처럼 폭등이라도 하게 되면 그 후회는 아마 평생갈께 자명한지라 팔지도 못하고 있습니다.ㅋㅋ
네,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죠.
끝까지 가봅시다.
이 추위는 이제 시작이지만 내년에는 어김없이 봄이 올테니까요.

ezgif-1-300198d6145e.gif

어차피 인생은 제자리 걸음 아니겠습니까.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고양이 저거 뭐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젠가 봄은 꼭 오겠지요~ ^^ 디클릭 사랑입니다~

그러게요...
날씨까지 춥고...낙이 없네요 ㅎㅎ

바닥이라고생각했는데그바닥이자꾸더뚫리고있네요ㅜㅜ

흐흐 고양이 문워커인가요 보클꾸욱

스팀시세 알보려구 했는데... 포스팅을 보다보니 알게되었네요...ㅠ
정말 속절없는 코인시장이네요... 날도 춥고~ 마음도...
ㅎㅎ 끝까지? 뭐 가다보면 답도 나오겠죠~ 화이팅^^

스팀은그러려나 하는데 스달깨진건 ㅜㅠ

날씨 만큼이나 힘든 하루입니다.
보클하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달까지 가격 방어를 못 한다는 것은 진짜 마지막 까지 왔나 봅니다.

화이팅 하시고 즐거운 불금 되세요.

러닝머신 냥이~! ㅋㅋ
미끄러지고 있군용 얼어서 ㅠㅠ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753.89
ETH 3256.4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