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오늘도 스팀몬스터 가자~!

in #dclick6 years ago (edited)

Smongo logo.png

안녕하세요, 스몬고 @smongo 입니다.

스팀몬스터 10월 시즌도 하루이틀밖에 남지 않았네요.
이번 이틀간의 배틀은 모든 몬스터들의 능력을 배제하고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이도 12시간이 채 남지않았네요.
마나의 수나 배틀의 조건에 따라 사랑받는 몬스터들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모든 카드들의 가격은 올라가고 있습니다.
저는 요새 가지고 있는 카드들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매일 밤새 심심치않게 팔리네요.

현재 제가 가진 스팀몬스터 카드의 가치를 알아보았습니다.
Screen Shot 20181030 at 8.58.00 AM.png

$1694.13 이네요, 이미 팔린 카드가 $300 이상이니 (골드 카드는 다른 계정으로 옮겨놓고) 일반카드만 계산해도 본전은 건졌네요~

그런데 혹시, 스몬측에서 말하는 이 가치는 무엇에 근거한 금액인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상위권에 계신 분들은 스몬 측에서 발표한 10위까지의 스팀상금을 위해 열심히 하시고, 다른 분들도 리그 올리셔서 카드팩 많이 받으시고, 일일퀘스트도 달성하셔서 좋은 카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현재 10위안에 KR 플레이어가 다섯분이나 계시네요~
@abdullar님, @smonster님, @fenrir78님, @marabara님, @tradingideas님, 끝까지 화이팅입니다~!
Screen Shot 20181030 at 10.27.01 AM.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Introducing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Steem based AdSense.

Hello, Steemians. Let us introduce you a new Steem B...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스팀몬 유저가 점점 늘어나고 있네요. 이젠 100위권 안에 드는 것도 쉽지가 않네요.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스몬 하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1~5위까지 모두 kr분들이 휩쓰셨으면 좋겠네요

Congratulations @smong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100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046.04
ETH 2997.94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