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노님? 왜이러세요? 여자랑 왜 가죠? ㅋ
출장이 잦다보니 모텔도 자주 이용하네요!!

여자랑도 출장도 가고 좀 그래요~^^
아까분 세월...말벗도 되고 드라이브도 되고 을~~~마나 조아요~^^*

ㅋㅋㅋ
진천에서 여자랑 돌아다니는 독거님을 봤다는 첩보가^^

그렇다면! 댓글을 맨위로 올려서 소문을^^
손기님의 첩보가 맞을거예요 ^^

ㅎㅎ 이번 한번만 모른척 넘어가죠^^

ㅋㅋㅋㅋㅋ 어디 거짓 첩보를 퍼뜨리고 그러세요?

뭘 그리 부끄러워 하시는지...
kr의 경사네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오늘 이 댓글보고 젤 많이 웃은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 국수먹으러 오라고 소식이 오겠군요.. !!

kr의 경사입니다.. ㅋㅋ

우리 노인님께 같이 축하해요~~~^^

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701.36
ETH 3076.90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