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이 너무 아프다 ㅠㅠ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나는 스팀잇을 거의 핸드폰으로 하고있는중이다
댓글은 회사 컴퓨터에서 쓰지만 포스팅은 회사 보안 문제도 있고 수시 모니터링 하는 부분이라 쉽게 하지 못하고 95프로정도 핸드폰으로 작성한다 나머지는 맥북이나 집 컴퓨터로 ㅎㅎ

요즘 텔방에서 c요미들과 재밌게 채팅도 하고 핸드폰으로 포스팅도 ㅍ하고 게임도 몇번 하다가보니 손가락에 통증이 오기 시작했다
맨처음엔 엄지손가락 앞부분이 아프다가 지금은 가운데 손가락 까지 ㅋㅋㅋ
아까 다크호스님도 포스팅에 자신도 손가락이 아프다고 쓰셨다
백퍼 공감한다 ㅋㅋ 나도 지금 아프니까
근데 아픈데 왜하냐고? 형들이 보고싶으니까
다른이유는 없다 ㅋㅋㅋ
자 글 다 읽었으면
디클릭 클릭!클릭!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비트소닉 거래소 가입하면 17000원이!!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 오늘 스팀잇에서 @hyokhyok님의 글을 보고 좋은 소식을 알게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공감공감 ㅠㅠ 엄지손가락 통증이 ㅋㅋ

ㅋㅋㅋㅋㅋㅋ
디클릭 누르라고 포스팅하는건 아니고???ㅋㅋㅋㅋ
형아 그래서 요즘 댓글이 시크한거야? 손꾸락 아파서 짧게 쓰느라??ㅋㅋㅋㅋㅋ

그래 형아 컴터는 거의 못하고 댓글만 간간히 쓰고 있는중이시지 그러니까 클릭해

Congratulations @sweetpapa ! you got 0.230 SBD 3rd prize of holdem round 62.see more info at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JOIN HOLDEM ( needs 0.100 SBD )

편안한 주말되세요

나 디클릭 2번 눌렀다
ㅋㅋㅋㅋㅋ 2번눌러도 누적 되남?ㅋㅋ

블루투스 키보드 하나사야되는거 아냐?
아님 회사에서 일을 넘 많이해서 힘들다고 의무실 가

디클릭 세개가 있는데 Powered by 옆에걸 눌러야 하는지 다른분의 포스팅을 눌러야 하는지 젤아래에 있는 디클릭을 눌러야 하는지 모르겠네.. 누르면 뭐가 있는지도 모르겠교 그냥 막 누르고 있지만 ㅎㅎ

다른분의 링크를 누르시면 될겁니다 ㅎㅎ
나중에는 거기에 광고가 붙거든요 ㅎㅎ

디클릭! ㅎㅎㅎ

모바일 100% ㅋ
핵공감~^^

클릭~ 클릭~ 클릭~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주말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손가락 관절염 걸리겠다.ㅠㅠ
c.png

나도 달달형 너무 보고 싶다!! 😍

디클릭클릭클릭 했어요~~ㅎㅎㅎ 거의 중독이신 것 같습니다~ 어쩌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