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되는 스팀잇 새소식(5)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가을 날씨가 너무 좋네요. 미세 먼지 없는 푸른 하늘을 마음껏 누리고 싶은 날이네요.

#자주 사용하는 써드파트 바로 가기
테이스팀 바로가기 : https://kr.tasteem.io
아티스팀 바로가기 : http://www.artisteem.com
스팀헌터 바로가기 : https://steemhunt.com
스팀몬스터 바로가기 : https://steemmonsters.com
피크몬 : https://peakmonsters.kr
트립스팀 바로가기 : https://kr.tripsteem.com

리스팀 해 놓으시면 다음에 쉽게 접속이 가능합니다.

구분선_반지.png

스팀몬스터 오픈이 드뎌 내일 모레로 다가왔네요. 기대반 설렘반입니다.
스팀몬스터 마켓에서는 거래가 거의 없는 것 같네요. 특히 골드카드들은 매도자만 있고 매수자는 그다지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가격이 높으니 쉽게 사용자들이 주머니를 열지 않고 있군요.
캡처.JPG

#1. 10달러 투자하고 스팀몬스터 매주 5달러이상 보팅을 받아 보자.

현재 스타트팩 구매자(10달러)가 스팀몬스터 관련 포스팅을 하면 1스팀달러정도 보팅을 해주기 때문에 10번만 포스팅하면 본전을 뽑을 수 있습니다.

(수정사항 : 스타트팩 구매가가 10$로 올랐네요. 대신 카드를 30주고 스팀잇 아이디를 한 개 더 만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정정합니다.)
주제가 돈이 되는 스팀잇 새소식(5)지만 이렇게 스팀몬스터 포스팅을 하는 이유가 바로 이것 때문이죠. 게다가 스팀몬스터 관련 포스팅을 하면 @abdullar님과 @woo7739님께서도 간간히 보팅을 해주시기 때문에 2$이상 기본 보상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혹시 망설이고 계신 분 있으면 일단 시작해 보세요. 게임이 시작되었으니 참여도 한 번 해보시고....
게임 참여한 만큼 보팅을 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스팀헌터.jpg

#2. 스팀헌터에 댓글 달고 1$ 보팅을 받아보자.

이전에 스팀헌터코인을 채굴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한 적이 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tailcock/wrjkh-4)
이번에는 스팀헌터에 댓글을 달고 매일 1$의 보팅을 받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저는 아래 캡처 사진처럼 영어댓글 한 개에 0.35$의 보팅을 받고 있습니다. 이런 것을 하루에 3개 정도를 받을 수 있어요.

보상.JPG

물론 이렇게 받으려면 레벨을 2이상으로 올려야 하는데 레벨을 올리려면 며칠이 걸리기도 하지요. 꾸준함이 돈을 버는 법입니다.
저 영어 전혀 못합니다. 그렇지만 우리에겐 번역기가 있잖아요. 그냥 다른 사람이 포스팅한 것 복사하기 해서 번역기로 돌리면 됩니다. 영어로 2줄 이상만 쓰면 되니 별 것 아닙니다.
파파고.JPG

kr스티미언 중에 스팀헌터 포스팅 자주 하시는 @feelsogood, @rtytf2, @replayphoto, @goodhello, @kimsungmin님 등 팔로우 해놓고 영어로 소통하시면 됩니다. (주의할 것은 반드시 스팀헌터 홈페이지( https://steemhunt.com))에서 보팅과 댓글을 작성하셔야 합니다.

하루에 한 번 이상 스팀헌터 홈페이지 들어가서 셔플 눌러서 스팀헌터 코인 체굴하고, 보팅해서 채굴하고 크롬 확장 프로그램 깔아서 또 체굴하고 영어로 댓글 달아서 보팅받고....
이것 생활화하면 쉽게 돈 버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 스팀헌터에 대한 홍보를 해주시면 또 엄청만 스팀헌터 코인을 받을 수도 있답니다. 지난번에 저는 5000코인 받았네요.

#3. steem-ua에 임대하고 보팅받자.

제가 steem-ua에 250스파를 임대해 줬는데 매일 steem-ua로부터 받는 보팅액이 0.3~0.5$정도 됩니다. 물론 순위기 비교적 높은 편도 있지만 매일 이렇게 기본 보팅을 받을 수 있으니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스파 여유있는 분은 꼭 임대해서 기본 보팅을 받기 바랍니다.

#4. Dclick을 외부에 알리자.

Dclick은 이미 다 잘 알고 있어서 설명을 하지 않겠습니다. 우리 KR스티미언이라면 클릭을 많이 받으면 많은 보상이 들어온다는 것은 잘 알고 있으리라 봅니다.

디클릭을 다른 SNS에 알려서 클릭수를 늘이는 방법입니다.
자기가 디클릭에서 포스팅한 디클릭 광고의 파란 글부분을 복사해서 카톡이나 페이스북에 올려 보세요.

디클릭.JPG

단 Dclick측에서 어뷰징에 대한 강한 단속으로 보상을 전혀 못 받을 수도 있고 어뷰저로 낙인이 찍힐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선의의 의도로 Dclick를 주변 친구나 지인에게 알리는 용도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Dclick을 알려줬더니 저도 새로운 스티미언 한 명 모집했네요. 그렇게 스팀잇을 홍보해도 가입 안하더니 말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My Actifit Report Card: 10월 11 2018

와우, 오랜만에 신경 써서 actifit 실행시키고 걸었더니 1만 보 넘게 카운팅되었어요.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롱다리님 시키는 대로 하니 반재벌 됐음돠. 앞으로도 계속 따라 하면 완전재벌 되겠슴돠!!! (보팅 금지)

ㅎㅎ 재벌은...
재벌이 되길 간절히 응원합니다.

유익한 정보 항상감사해요!

많은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Hi @tailcoc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90 which ranks you at #840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1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92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카드 오픈한 포스팅은 안된다하고... 또 어디가서 주소도 남겨야하구...
그냥 태그만 달면 알아서 해줘야죠!! 저같은 귀차니스트들은 에잇~ 안해~ㅋㅋㅋㅋㅋㅋ

ㅎㅎㅎ 부지런한 사람이 돈벌죠...
그런데 한 번만 해보시면 정말 쉬워요. 일단 한 번만....

이렇게 빨리 보다니 ㅎㅎ 감사합니다~
헌터레벨 3-4정도면 0.50 이상이니까 곧 좀더 받으실수 있을거예요.
역시 실용 정보는 롱다리님! 해피 주말 되시길 ^^

저도 좀더 열심히 해서 레벨 한 단계 더 올려야 겠네요.

유용한 돈되는 스팀잇 정보들 잘 정리해주셨네요.

스팀헌트 크롬 확장, 셔플 로터리 보상이 줄어서 아쉽네요;;
불금 보내세요 ^^

저녁에는 그래도 셔플이 좀 더 나오네요.

Screenshot_20181012-205914_Chrome.jpg

전 이제 10 으로 고정된 줄 알았어요 ㅋㅋ

저는 20나오는데요.ㅎㅎ 고정은 아닌 것 같습니다.
스팀헌터 코인 체굴도 이젠 어려워 지는 건가요?ㅠ.ㅠ
20181012_210723.jpg

스몬에 대해 아는 게 없어서 아쉽네요ㅠㅠ
언제부터 공부해야 할지...

일단 사고 나면 해결됩니다.ㅎㅎ

Hi @tailcock, I'm @checky ! While checking the mentions made in this post I noticed that @gooodhello doesn't exist on Steem. Did you mean to write @goodhello ?

If you found this comment useful, consider upvoting it to help keep this bot running. You can see a list of all available commands by replying with !help.

스몬 오픈하면 기본카드 사서 해봐야 겠네요 ㅋㅋ 아직 카드 한장 없는 1인이라

일단 한 번 해봐야죠...ㅎㅎ
재밌으면 스팀몬 방송 기대!~~~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저번 글에서도 많은 도움을 받았는데 질문이 있습니다.

  1. 스팀몬스터 가 5$라고 말씀하셨는데, 지난 번에 한번 들어갔다가 10$여서 제 스팀 주머니상 부담이 되서 못했는데 ㅜㅜ 이번에도 제가 들어가면 스타터팩이 10$이네요..ㅜㅜ 혹시 5$로 스타터팩을 살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2. 스팀헌트 : 열심히 로그인하고 리프레쉬해서 코인은 모으고 있는데.. 레벨이 계속 0이고 경험치가 늘지가 않네요.. 리플이나 글쓰려면 레벨을 올려야하는데.. 로그인과 보팅과 새로고침 방법 말고는 없을까요~?

감사합니다.^^

  1. 아!~~ 저도 몰랐네요. 5$에서 10$로 올리면서 카드를 30장으로 늘었네요. 스팀계정도 한 개 주고요. 포스팅 수정해야겠네요. 5$ 구입은 안되나 봅니다.
  2. 영어 댓글을 계속 다셔야 합니다. 보팅도 하고...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