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디야 여행기(캐모마일 레드티/ 생애 첫 대문 공개/ d-click 홍보 포함)

in #dclick6 years ago (edited)

1. 이디야 '캐모마일 레드티' 소개 

오늘은 이디야의 '캐모마일 레드티'를 소개한다. 이름처럼 색상은 붉은 색을 진하게 띤다. 가끔 커피 이외에 다른 음료를 먹고 싶을 때, 자주 주문해서 마셨다.

캐모마일의 큰 효과는 특유의 향으로 불안과 신경을 완화시켜주는 '진정효과'이다. 게다가 불면증과 스트레스에도 좋은 작용을 하며, 특히 숙면에 좋다. 

카모마일의 이완작용은 내장의 벽을 구성하는 근육의 조직을 부드럽게 해주는 작용을 해서 복통이나 위경련을 완화시켜준다. 특히 생리통에도 좋은 효과가 있다. 몸을 따뜻하게 해서 빈혈이나 손발이 찬 사람에게 좋다.

캐모마일은 구취를 줄여주고 치은염도 예방해준다. 피부노화를 더디게 해주는 차이다.

다만 임산부나 노약자가 과도한 섭취를 하면 '과민증'이 생길 수 있다. 또한 캐모마일에 함유된 '쿠마린' 은 지혈작용을 방해하기 때문에 수술 전에는 섭취를 자제해야 한다.

개인적으로는 절반 정도 마시고, 점원에게 부탁해서 따뜻한 물을 한 번 더 받아서 드셔보길 권한다. 처음 캐모마일 레드티를 받으면 향과 맛은 조금 강한 편이다. 그래서 물을 추가로 받으면 캐모마일 레드티만에 은은한 향과 깔끔한 맛을 온전히 느끼실 수 있다.

내일은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그리고 카라멜 마끼야또 등 커피 대신에 캐모마일을 만나보는건 어떤가?


<사진: 이디야/ 캐모마일 레드티>

2. 나의 대문 공개

드디어 저에게도 대문이 생겼습니다. 너무 행복합니다. 이 대문의 레벨에 맞게 제가 스팀에서 온전히 제 역량을 다할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아직 내공이 부족한 50미만의 뉴비지만, 열심히 해서 스팀계의 샛별이 되어보겠습니다. 

@imrahelk님께서 저의 대문을 제작해주시기 위해 많은 시간 고민하신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인사성과 예의범절을 목숨처럼 생각하는 저를 표현하기 위해 "성님들 하이요"라는 문구를 넣어주셨고. 고지식한 저의 모습을 classic의 C를 따서 'C끼 폭팔 막내'라고 함과 동시에 미흡한 노래실력을 상징하는 '좋니'까지. 너무 마음에 듭니다.

이 대문을 걸고 진지한 글을 작성할 생각에 기쁨의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앞으로 더 수련하여 C계에 영향력 있는 인물이 되겠습니다. 어릴적 토끼반 웅변대회 최우수 수상자 출신답게 마무리하겠습니다. 

"이 연사 힘차게 힘차게 외칩니다!!!"


<사진출처: @imrahelk 제작 및 기증>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신박한 해석에 감탄하고 갑니다..

완전 멋져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대문장인께서 직접 이 누추한 곳까지. 앞으로 이 대문을 걸고 열심히 독서하고 글을 써보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이고 막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나 그냥 놓기로 했어...ㅎㅎㅎㅎ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 앞으로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거야...
내가 예전에 그랬던 것처럼!
진심 환영한다 막내!

현역이신데 왜 은퇴를 암시하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zzing
찡한테 쓸 말을 왜 나한테 하니?
내가 불러줄게

무슨 일 있었나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내가 프로필 느낌때문에 착각했습니다. 거 실수 한 번으로 너무 하신거 아닙니까. 죄송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 사실 tkhol님 처음에 조금 무서워서 말 못걸었는데 역시 귀여우신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대문 멋져요!!

그리고 캐모마일차 좋아합니다. 레드는 안먹어봤지만요-
또 히비스커스차도 좋아하는데 요새 한국에서 구하기 쉬워져서 좋아요

히비스커스? 처음 듣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꼭 마셔보고 싶네요. 그리고 제가 실제 보면 맹하게 생겼어요. 안 무서워 하셔도 됩니다.
대문은...ㅎ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캐모마일 좋죵~!

C한 대문 완전 좋아용~ ^^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이디야의 캐모마일 레드티 강추합니다.
대문...ㅎㅎㅎㅎㅎㅎㅎ 웃음 밖에 안 나옵니다^^
디클릭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가 클래식의 C였구나 ㅋㅋㅋㅋ

그렇습니다. 절대 crazy의 C가 아님을 천명하는 바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대문 인정입니다.

글로리님까지 아셨으면... 스팀에서 모르는 분들이 없겠죠... 어떻하죠?ㅎㅎㅎ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막내야 대문이라는 건 위에다 걸어야 하는거야
classic의 c 에서 crazy 의 c로 들어오는 너의 모습에 감탄을 금치 못하고 있다 ㅋㅋㅋㅋㅋ

이런... 누가 보면 오해합니다. 글은 마음의 반영이라고 했습니다. 제 글을 보십시오. 저는 클래식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레드티 색깔이 은은하니 좋네요. ㅎㅎ

향이 정말 좋습니다. 강추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8773.92
ETH 2988.08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