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다시 1등 탈환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어제 새로운 대전이 시작하는 초기에 잠깐 1등을 했다가 금방 순위가 밀렸었다. 아침에 보니 @lucky2님이 1등을 달리고 계셨다. 사용하는 팀은 death팀. 어제 death 팀을 이기는 조합을 발견했기에 새로운 조합으로 게임에 참가하였다.

이기고, 지고를 반복하다가 다시 1등 탈환. 특히 @floridasnail님에게 연승하면서 점수가 많이 올랐다. 이겨서 미안합니다ㅠㅠ

image.png

잠시 숨고르고. 일단은 관망세로 전환!!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탑8까지 보이는데 kr톡방 네 분이 보이는건 저의 착각인가요... 대단하십니다.

진실입니다. 지금은 순위가 많이 바뀌었네요.ㅎ

좋은 추억거리 하나 만드셨네요.
축하드립니다 ㅎ

아직 끝이 아니라서..

이기셔서 미안하시면 풀봇으로 위로해주세요 ㅎㅎㅎ

풀봇 갑니다. ㅎ

달리즈아~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70.66
ETH 2917.09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