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



벌써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11월이 왔네요.

어제 11월의 첫 날이었습니다.
아침에 눈을뜨고는 뭔가의 상쾌함에 이끌렸습니다.

김밥처럼 이불에 돌돌 말려서 차가워진 벽에 찰싹 붙어있으면 그렇게 좋습니다.
그래서 였을까요?

뭔가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만 같은 기분입니다.

물론 제가 하는 것에 대해서 더 좋은 소식이 들려오면 좋겠지만요.

image.png

겨울이 오기에 @solnamu 님이 판매하시는 극조생 못난이귤을 스팀페이코로 구매 했습니다.

이번 겨울은 작년의 누누랑 다르기에 활발한 누누랑 와이프랑 같이 이불속에서 귤 까먹으면서 오손도손 엎치락뒤치락 지내보고싶네요.
오늘 아침에 일어난 누누 입에 넣어줬더니 잘 먹네요.

그리고 추워지니 보육원 아이들의 따뜻하게 보내게 해줘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간다 물품은 판매 하기로 하였습니다.
판매된 금액을 보육원에 따뜻한 겨울을 보내게끔 드릴예정입니다.
몇개 남지않은 열쇠고리. 구매로 보육원에 기부 하세요!

다 다음주면 예비군도 가야하고 출장도 가야하고 출장가기 전 샘플 준비도 해야하고.. 이래저래 꽤나 바빠질 11월이 될 것 같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헉 추울때 예비군 가시는군요! 저는 저번달에 끝냈습니다! ㅎ

디클릭 + 보팅으로 응원 드리고 갑니다!

후.. 이래저래 미루다보니 지금까지 와버렸네요...ㅋㅋ

That's minimal and splendid!

11월도 화이팅하시기를 바랄게여.

감사합니다~^^ @kimsungtee 님도 11월 좋은 일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조만간 좋은 일 생기시겠네요ㅋㅋㅋ
어느덧 굴러다니며 귤까먹을 계절이 왔나요!

ㅋㅋㅋ 이불에서 머리만 쏙 내밀고 누가 까주는 귤 먹고 있고싶은... 그런 계절??

가족과 이불속에서 귤까먹는게 행복이쥬 ㅎㅎ
11월 즐겁게 보내보아요 ^^

맞습니다~ ㅋㅋ 11월 미미님도 알차고 보람있는 달이 되면 좋겠습니다!

바쁜게 좋은거에요. 알찬 11월 보내세요~ 보클해요!^^

감사합니다! 다크호스님도 좋은 11월 보내세요^^

잘 다녀오세요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감사합니다! 바쁜 11월 또 잘 보내보도록 하겠고 @dailypro 님도 11월 잘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예비군.............
365일 일하니까 이제는 가고 싶네요 ㅋㅋㅋㅋㅋ

지젤님이 하시는 것들도 흥할겁니다!!ㅎㅎㅎ

지수오님이 많이 도와주시니 더 많이 도움되고 성공 할겁니다!

엄청 바쁜 11월이네용! 감기 조심하시고 아자아자 화이팅!

ㅎㅎ감사합니다 누님도 11월 알차게 보내세요!

벌써 귤의 계절이네요 ^^ 커피 맛있게 잘 마시고 있습니다~ㅎㅎ

오오 코이님~^^ 커피 맛 괜찮으신가요!!?

네~제가 좋아하는 구수한 맛이었어요~^^ 저녁에 후기 올라갑니드아~~ㅎㅎ

너무 잘 봤습니다!후기!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10.75
ETH 3065.5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