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5]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in #dclick6 years ago

두분 찾아가봤는데. 이거 글 쓰는 수준으로 봐서는 제가 멘티해야겠는데요. ㅋㅋㅋㅋㅋ. 은근 재밌네요. 열심히 해야겠어요. ㅎㅎㅎㅎ

Sort:  

ㅋㅋㅋㅋ 나도 형아 ㅋㅋ
멘토링을 해주면서 오히려 배우는 부분도 많을 것 같고 ㅎㅎㅎ
나같은 경우엔 나보다 스파 많은 분들을 내가 도와주고 오히려 내가 보팅 받는... 이상한....ㅋㅋㅋㅋ
암튼 이게 잘 되서 많은 형아들이 참여했으면 좋겠당 ㅋ
고마워 형아 덕분이야 다!!! ㅎ

ㅋㅋㅋㅋ 재밌네. ㅎㅎㅎㅎ 참 여러가지 생각이 들고 그럼. ㅋㅋㅋㅋ
내가 더 고맙지. 찌찌 형아 ㅋㅋㅋㅋ 멘토하기엔 별로 아는 게 없는데.
그런 글을 한 두 번 써봐야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3747.88
ETH 3130.43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