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인생은 아름다워 ( Life is beautiful )

in #design6 years ago

Life-Is-Beautiful.jpg


문 뒤에는 어떤 일이 기다리고 있을까?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This post has received a 2.87 % upvote from @getboost thanks to: @dudu.photograph.

타이틀글처렁 저문뒤에인생이 아름다운인생이길바래봅니다~~~

새옹지마일테지만 끝은 행복을 향했으면 합니다 :)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림인가요? 인상적이예요! 혹시 작가이름 알수있을까요?

그림이 아닌 다양한 사진들 입니다 :) 제가 콜라주 형식으로 만들었어요 ㅎㅎㅎ [Design]이라는 제목이 붙은건 전부 이런식으로 제가 만든 디자인들입니다 !

작가는 두두님이라고 왜 말을 못하세요 ㅎㅎㅎ 파인아트 작가 >_<)b

작가라고 하기엔 뭔가 어색합니다 ㅎㅎ

작가님이 두두님이셨네요...! 우와 진짜 느낌이... 너무 좋아요. 정말로. 제가 그림은 잘 모르지만 여기저기 다니면서 보는건 좋아하는데.. 정말 센스가 좋으세요. 진짜 멋있으세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가끔 취미로 만들어 봤던 디자인들인데 조금 난해하면서 초현실적이라 스스로 만족하는 수준이었어요. 감사합니다 !

This post has received a 8.70 % upvote from @chronocrypto thanks to: @dudu.photograph.

This post has received a 5.35% upvote from @msp-bidbot thanks to: @dudu.photograph. Delegate SP to this public bot and get paid daily: 50SP, 100SP, 250SP, 500SP, 1000SP, 5000SP Don't delegate so much that you have less than 50SP left on your account.

You got a 3.85% upvote from @redlambo courtesy of @dudu.photograph! Make sure to use tag #redlambo to be considered for the curation post!

You got a 4.39% upvote from @luckyvotes courtesy of @dudu.photograph!

You got a 0.91% upvote from @allaz courtesy of @dudu.photograph!

You got a 23.6967% upvote from @therising courtesy of @dudu.photograph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2177.56
ETH 2918.1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