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G Diary #1 "그들은 우리를 사기를 원한다"

in #diary6 years ago (edited)

DNGLOGO.gif

2018 년 2 월

DNG가 형성되고 8 명의 회원을 확보했을 때, 작은 회사도 우리와 거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회사는 스폰서 십, 프리젠 테이션, 사진 세션 및 품질 녹음을 받았습니다. 그 당시 저는 DNG의 매니저가 아니 었습니다. 당시 리더와 함께 있었다면, 처음에는 합법이 아니고 우리에게서 돈을 가져 가고 싶다고 생각했던 회사에 나쁜 척추를 보냈습니다. 마침내 나는 그 순간의 지도자와 이야기했고 나는 설명했다.
(나는 그 순간에 내가 말한 것을 요약 할 것이다)

나는 그 회사를 신뢰하지 않는다. 관리자는 미숙하고, 우리와 함께하고 싶어한다. 약속이나 약속을 확인하지 않았고, 우리가 그들과 법적 계약을 맺지 않았다는 것을 말하고, 처음부터 설명했다. 우리가 당신의 봉사에만있을 것이지만 우리는 그들을 위해 일하지 않을 것입니다.

전쟁이 일어나고있는 2 월 말에 나는 여행을해야만했습니다. 그들은 처음부터 Kpop을 춤 추기로 결정했을 때 다양한 종류의 음악을 춤을 시작하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그 회사의 유일한 사람들이 아니 었습니다. 노래, 춤, 음악, 드로잉의 모든 강사들은 그들 사이에서 성가 셨고, 나는 걱정스럽고 스트레스로부터 쉬었습니다.
내가 돌아 왔을 때, 회사가 해체되었다는 위대한 소식과 이전에 그에게 속한 댄스 그룹, DNG에 등록 된 회원은 그 때 전체 그룹과 이야기했을 때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결정을 설명했습니다. 전체 그룹의 사람들은 나에게 그들의 공식 CEO를 지명했고 그 이후 DNG는 숨겨진 재능을 보여주기를 희망하는 힘을 발휘해 왔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이야기는 6 월에 끝나지 않습니다. DNG의 전직 지도자는 공동 리더이며, 광장에 여아를 발견했으며, 그들은 kpop 댄스 그룹과 매니저를 지휘하는 매니저가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나는 공동 리더 나머지는 그녀에게 알려줍니다.) 그녀는 우리가 DNG에서 준비한 모든 프로젝트를 달성하게되어 매우 기뻤고, 그녀는 내게 어떤 일이 일어 났는지 말해주었습니다.
우리는 수요일에 회사의 매니저와 만났고, 중요한 포인트에 도달하고 이야기를 나눈 후 2013 년부터 교육을 받았고 간신히 빛을 보았던 회사의 법률 문서를 보여주었습니다. 모든 것이 잘되고 도움이 될 것 같았습니다. 댄스 그룹.
마지막으로 신사는 설명했다.


귀하의 그룹의 각 구성원은 내 회사에 개별적으로 참여하게되며,이 그룹 내에서 댄스 그룹을 구성하게됩니다. 그들은 열심히 훈련을 한 다음, 내가 평가하고 데뷔 할 사람을 결정할 것입니다.

(엔터테인먼트 회사와 같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물었다.

-우리가 당신 회사에 있다면, 프로젝트 또는 녹화 계획을 세우셨습니까?
-하지 마라. 관리자의 허락을받지는 못했지만 데뷔하지 않은 동안은 아무 것도 게시 할 수 없습니다. 따로 따로식이 요법을하고 운동을해야하며 물어 보지 않으면 머리를 칠하지 않아야합니다.

(사실 우리는 트레이너가 될 것이고, 나는 더 낮은 범위에있을 것이라고 느꼈습니다)
그가 새로운 것을 설명 할 때마다, 그는 결국 나는 그들과 함께하는 것을 받아들이겠다고 주장하면서 결국 대답했지만, 나의 대답은 항상 있었다.

  • 당신은 그것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것은 저에게 적합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 순간까지, 그는 나에게 물었다.

  • 무엇을 선호합니까? 또는 계속 하시겠습니까?

이것은 무언가를 설명하는 소설이 아니지만 "무엇을 선호합니까? 또는 계속 하시겠습니까?"라고 말하면서 그의 목소리의 톤은 계속됩니다. 그가 계속하기를 원한다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게 해주십시오.
나는 화가났다. 그러나 언제나처럼 그 순간에 감정을 나타내지 않았고 끝날 때까지 머물렀다. 나는 그들과 어떤 합의도하지 않았고 집으로 돌아갔다.
어쩌면 당신은 그 순간 공동 리더가 무엇을했는지 궁금 할 것입니다.
신사가 내가 그들과 합류하기를 원할 때마다 간단히 말해서, 그녀는 나쁜 양심의 말처럼 내 귀에 속삭였다.

오빠! 그게 내가 원하는거야 우린 우상 같이 될거야.

하지만 내 진정한 양심과 내면은 그것을 깨닫지 못하고 반응했습니다.

그것은 내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 원하는 것입니다.

나는 그 회사의 제안을 수락할지 여부를 결정할 때 머리를 돌려 며칠을 보냈다. 그런 다음 DNG 리허설의 날, 나는 그룹 전체를 모아 그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말했고, 나는 결국 그들에게 말했다.
개인적인 결정은 "아니오, 회사에 가입하지 않겠습니다"
그러나 원한다면 가서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서로의 결정에 대해 생각하면서 서로 이야기하면서 소녀가 저에게 다가와서 물었습니다.

  • 우리가 떠날 경우 DNG에 참여할 수 없습니까?
  • 떠나거나 머무르면 DNG 문이 항상 열려 있습니다.

다음 에세이에서 그 회사에 속한 댄스 그룹의 소녀가 우리에게 다가 갔고 나는 회사에서 일하는 것을 받아 들여서는 안된다고 설명했다. 그녀는 그 사람이 장점이었고 돈이 풍부하지 않았기 때문에 떠났다. 다른 방법으로 풍부해질 것입니다. 그녀는 작지만 재능있는 댄스 그룹의 지원을 요청했고 받아 들였습니다.

더 많이 쓰고 싶지만 다른 일기장으로 남겨 두겠습니다.

나는 단지 그것을 말할 수있다 :

때로는 다시는 나타나지 않는 삶의 기회가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현명하고 결정을 내릴 때까지만 남아 있습니다 ...
... 그리고 그 결정이 무엇이든, 우리는 그 결론을 후회해서는 안된다.

PDNG.png

Support Us

Facebook

Twitter

Instagram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463.70
ETH 2889.42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