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년의 모험을 시작하기 위해 돌아 가기

in #diary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teemit의 친구, 저는 수도에서 태어난 젊은 베네수엘라입니다. 매일 더 나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합니다. steemit 덕분에 제 지역, 남미의 라틴 아메리카 지역에있는 세 나라를 알게되었습니다. 콜롬비아 같은 나라를 만났습니다. , 에콰도르와 내가 더 오래 머물렀던 나라는 페루에서 2 년 동안 살았던 곳에서 사람들, 요리법, 최고와 최악의 장소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고 그 시절에 가족을 소중히 여기는 법을 배웠습니다. 전적으로 혼자서 많은 사람들이 나를 지원했지만 가족처럼 가족은 귀중한 보물입니다.

페루에서 나는 식당에서 일하고 요리법을 배웠고 좋은 음식의 가치를 배웠고 좋은 음식과 풍부한 맥주가 항상 사람들을 하나로 묶는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페루의 가장 상징적 인 요리 중 하나는 생선 세비체입니다. 감기

recorrido_sudamerica_2011.jpg

이것은 우리 나라 베네수엘라에서 페루까지의 여행 경로였습니다

언어는이 매체로 극복 할 수있는 장벽입니다. 인터넷은 여러 가지 방식으로 의사 소통하도록 진화했습니다. 하나는 번역자입니다. 저는 많은 언어를 가지고 있지 않고 스페인어와 영어 만 가지고 있지만 그렇다고해서 불가능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내 생각을 한국인만큼 아름다운 언어로, 그 사람과 아름다운 나라로

IMG_20210130_195343.jpg

내 출판물을받을 수 있고 원하는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이 블로그가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를 바라며 미소를 보냅니다

제 블로그의 목적은 저의 하루를 알리는 것입니다. 그들은 저만큼 저를 사랑합니다. 한국 문화는 아름답고 인터넷 덕분에 지식을 얻는 데 한계가 없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3.71
ETH 2919.2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