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라이브 방종] 일상방송.

in #dlive6 years ago (edited)

Thumbnail

주제는 없이 컴퓨터 앞에서 뒹굴거리는 방송입니다. ^^ 가운데에게 묻다 답못단 것도 가득이고요 ~~~ 스팀잇 산책이 대부분일 것 같기는 하네요.
게임이 하고 싶으면 게임을 할지도 모르구요 ^^

설렁설렁 오셨다 나가시거나 하심 되요 ㅎㅎㅎ

덧글 달아 주셔도 방송화면에 올라가고 ~~
디라이브에 접속하셔서 채팅 달아주셔도 됩니다. ^^
유튜브라이브도 함께 하고 있으니 아래 유튜브로 보시거나 채팅 치셔도 되구요.

디라이브 버퍼링 많이 걸리시는 분은 아래의 유튜브라이브를 이용해 주세요 ^^

My live stream is at DLive

방송 목차 :

  • 스팀잇 산책..
  • 스팀잇이 버벅거려서 배그 잠깐.
  • 다시 스팀잇 스팀잇 산책중
  • 책 낭독중 글쓰기의 최전선
  • 22:37 방송종료

혹시 읽었으면 하는 책 종류 있음 말씀해 주시면 끌림 잇음 다음에 낭독해 볼께요 ㅎㅎ

Sort:  

스팀잇 하루만 쉬었다 돌아오니, 왠지 낯선 느낌! ㅋㅋㅋ 저도 가운데님처럼 산책중이랍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틀 쉴까 하다가 두려워서 급돌아온건 안 비밀 ㅋ

어이쿠ㅎㅎ 오랜만에 왔는데 센터링님이 먼저 보이시네요ㅎㅎ

아 하하ㅋ ㅋㅋㅋ조정이 되늕거엿네요.
근데 오늘도 저는 스팀잇 좀 이상하네요 ;;;;;

디라이브 생방중이신건가요? 나도 내년에 BJ로 갈아탈까 ㅋㅋㅋㅋ

아 하하ㅋ ㅋㅋㅋ조정이 되늕거엿네요.
근데 오늘도 저는 스팀잇 좀 이사하네요 ㅠ

방송하시는 모습 멋지네요.저에게 카메라는 나를 찍기보단 주변 경치 찍는 용도인데......^^;

ㅋㅋ 입술은 소중하죠

오늘도 디라이브는 버퍼링이 심하네요.

유튜브가 확실히 끊김없이 잘 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1660.23
ETH 3056.45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