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 이미지를 올리는 3가지 방법.

in #dlive6 years ago (edited)

Thumbnail

자세한 건 위의 영상으로 ^^

스팀잇에 이미지 올리는게 어렵게 느껴지신다는 분이 있어 올려 봅니다. ^^

  1. 글쓰기 창으로 이미지파일 드래그 해서 올리기
  2. 클립보드로 복사 후 올리기 (캡쳐프로그램 / 이미지뷰어, 에디팅 프로그램에서 복사)
  3. 직접 올리기 클릭해서 올리기

덧 .

  1. 직접 외부 이미지를 가지고 오고 싶으시다면 ~~

  2. 블록체인에 이미지가 세겨지는게 꺼림직한 분은.. 자신이 삭제할 수 있는 곳에 올린뒤 이미지만URL만 따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나중에 해당 이미지를 삭제하면 되니까요.. 전부 그런식은 아니더라도 민감한 부분들은 고려해 볼 수 있겠죠 ~

잡담

본래는 디튜브에 올리려 했으나.. 알 수 없는 오류가 생기네요. 인코딩도 다른 버전으로 해서 올려 봤는데 말이지요 ^^ 이렇게 처음 올려 보는데 디라이브는 썸네일이 깨지는 군요. png로 올려서 그런가..

어떤 방법이 좋다 보다는 각자에게 편한 방법이 있으니 조합해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3번을 많이 쓰고 그담이 2번 1번 순인 듯하네요 ^^

편집의 귀차니즘으로 날것입니다. 전체 화면으로 보셔야 ㅎㅎ

My video is at DLive

Sort:  

2,3번은 자주 사용하는 방법인데 직접 드래그하는 건 안해봤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좋은 꿀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리스팀 해 갑니다^^

꿀팁 감사합니다
리스팀 하고 갈께요^^

리스팀 까지 고맙습니다. ^^

드래그가 된다고요?????
웁스!!!

감사합니다 가운데님 ㅠ

네 드래그가 된답니다 ㅎㅎㅎ

아ㅋㅋㅋ 스티밋에 이미지 올리는게 쉬워서 저는 별생각 없었는데 이게 방법이 3가지나 있었군요!!! 저는 드래그하는 방법만 알고있었네요ㅎㅎ 저버튼이 이미지 올리는 버튼이었다니!!!

1가지만 알고 있어도 그게 편하면 되는 거지요 ㅋㅋㅋ 저는 클립보드를 주로 사용하고 그 다음이 드래그합니다 ㅎㅎ

세가지 방법이나 있군요. 아직 배워야할게 너무 많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행복한 하루 되셔요 ^^

수고하셨어요
스팀잇 이미지 올리는 3가지 방법
참고할께요 :D
보팅 리스팀 팔로우
3종 세트 하고 갈께요.

영상으로 보니 쉽게 이해가 가네요^^

직접 올리는 것만 알았는데 ㅎ
다른 것들도 배워가네요 ㅋ 좋은 글 감사합니다 ㅋ

복사해서 붙여 넣기 하면 사이즈 조절이 안 되어서 조금 불편하더라고요.
참 불 친절한 스팀잇. ㅠㅠ

저도 캡쳐해서 그림판에 놓고 필요한 부분 잘라서 복사 붙여넣기 하네요.

잘 보고 갑니다.

전체 화면 복사한뒤 그림판에서 편집이신건가요? 그렇다면 처음 부터 잘라서 복사하시는 건 어떠신가요? 크기는 캡쳐할 때 캡쳐 대상을 줄여서 복사하곤 하기도 합니다 ㅎㅎ
읽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

캡쳐 프로그램을 하나 사용해야 겠습니다.
제가 번거롭게 작업을 했나 봅니다.
고맙습니다.

부분 셀렉 다른 거랑 안겹치게 복잡하게 단축키 지정해 놓고 쓰면 정말 편합니다 ㅋㅋㅋㅋ
화면 영상 캡쳐도 그런식으로 활용했는데 영상은 무거워서 꺼두기는 합니다.

네 고맙습니다. 한번 찾아보고 해보겠습니다.

저도 그림판에서 편집인데 캡쳐할때 크기 조정하는 방법도 있군요. 한번 시도 해봐야겠네요.

ㅎㅎ 편한 방법을 찾으시길 응원할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804.06
ETH 2964.09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