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일기] 누나야.. 가지마ㅠㅠ

in #dog7 years ago

-개미의 일기-

2017년 7월 1일 토요일
날씨 : 구림, 배변활동 원활하지 못함.

얼마전 누나는 독립을 선언하고는 일주일에 한번 집에 들린다. 요즘에는 누나도 나도 바빴던지라 서로 스케쥴이 안맞아서 근 3주간 못봤다...ㅠㅠ

그런데...!! 오늘!! 누나야가 집에 놀러온거시다!!

image

(저멀리서 격하게 뛰어오며) 누나아아아아!!!!!!!!!

image

누나를 오랜만에 보니 느므느므 좋아서 나는 혓바닥을 감출수 없었다.

image

나는 너무 기분이 좋아서 내가 좋아하는 장난감을 누나에게 가져다 주... 려다가.....
...어우 이거 중독성있는데?? (마구마구 씹음)

아니... 근데...

온지 얼마나 됬다고.....

image

간다고??? 진짜...?? 진짜 가는거임?? 안돼.....!.
나는 쌍남자답게 현관문앞을 막아섰다.

image

가지말라고오...! (나름 박력있게해봄)

image

간다.. 누나가 엘베를 탄다...

image

누나가 내게 잘 있으라며 손을 흔든다..
나는 꼬리를 흔들며 답을 했다.

잘가.. 누나야.. 담주에 또와야해...😢😢😢

image

누나가 떠난후, 나는 침대위 구석에 찌그러져 스르륵 잠이 들었다.

Sort:  

This post received a 1.3% upvote from @solibee thanks to @sweetgirl ! I like dogs very much and I LOVE YOU :)

아 귀여워 ㅎㅎ
저도 리트리버 키울때가 있었는데
보고싶네요 ㅠㅠ
whdl.jpg

ngman100님 강아지두 너무 귀여운데요~?! 왜 지금 안키우시나요ㅠㅠ

집안 사정상 보내게 됫네요 ㅠㅠ
그래도 좋은 주인 만나서 다행이에요

너무 귀여워요 ㅎㅎ 왜저리 불편하게 잘까요 ㅋㅋ

그러게말이에요~ 이해할수 없는 아이에요ㅋㅋㅋ

ㅋㅋㅋ 재미나내여 ㅋㅋ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해용

재미나게 잘 읽고가요
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두 맞팔했어용 :)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너무너무 감정이입되는데요 ~~ 이뽀요 이뽀

ㅎㅎㅎ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용! :)))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7751.96
ETH 3530.87
USDT 1.00
SBD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