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mp of the day - 20190110

in #dotd5 years ago (edited)

Dump of the day

쓰는 도중인 글들을 마무리하기가 어렵네요 ㅠㅠㅠ
좀 꾸준히 포스팅해보려고 했는데 또 일주일을 넘겼습니다.
슬슬 선물 광고글도 올려야 하는데 ... 정신이 없네요.

.

무서운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SNS에 노출된 아동 사진을 가지고 아동에게 접근해, 부모와 아는 사람이라고 속여서 해꼬지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아동 본인이 원하지 않는 과거 사진이 돌아다니는 수준의 위험만 생각했는데, 나쁜 짓을 생각해내는 머리들은 무시무시합니다.
개인정보 노출은 정말 많은 고민을 한 후에 해야 할 것 같습니다.

.

돈까스를 시킬때마다 히레와 로스가 헷갈려서 매번 찾아보고 주문하곤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것은 비계가 붙은 로스입니다.
이렇게 적어놓으면 안 까먹겠죠..?
가끔 정돈까스의 로스가 먹고 싶어집니다. 언젠가는 특상로스?였나 비싼 메뉴를 먹어볼겁니다.
스팀 만원 다시 가면 먹을까요? ㅎㅎ

.

위험과 죽음의 분배는 돈과 권력이 그렇듯 불평등하다. 어떤 이들은 부자들이 위험을 감수했기에 부자가 되었다고 말한다. 하지만 어디에 투자를 할지 고르는 위험과 목숨을 잃을지도 모르는 작업환경이 주는 위험 사이에는 엄청난 사회적 거리가 놓여 있다. 그 어떤 호전적인 투자자도 자신의 최후를 발전소의 하청노동자로서 랜턴도 없이 위험천만한 안전점검 업무를 하다가 맞이하게 되리라고는 생각지 않을 것이다. 대신에 그는 주주로서의 권리를 행사하며 기업의 비용절감과 더 많은 배당에 기꺼이 한 표를 던졌을 것이다. 더 많은 구조조정과 아웃소싱이 일어나지 않았음에 불만에 차 투덜거리면서 말이다. - 죽음의 분배 - 최태섭

스크랩만 해놓고 한참이 지났네요.
읽으면서 고시원 화재에서 생사를 갈랐던 방의 창문 유무가 월 4만원 차이었다는 것이 생각났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매직다이스하러 가자!

스팀 블록체인 기반 주사위 게임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sns가 선순환도 있지만
악순환도 확고한 존재로 자리매김하고 있네요;;;

스팀시세가 훈훈하다면야
먹고(테이스팀),여행(트랩스팀)가며
여행도중에 걸어다니면서(엑티브)
활동하는 모든것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ㅋ

새삼스럽지만
'자본주의'에서 살아가고 있다는걸
깨닫게 해주는 글이네요

큰 영향을 줄 수 있는 매체라 그런 것 같습니다.
스팀에서 번 걸로 이것저것 할 수 있었던 작년 초가 떠오르네요.. ㅎㅎ 다시 오겠죠?
아무리 자본주의라도 이럴 수는 없을텐데.. 라는 생각을 하지만 세상은 참 심한 일들이 많습니다 ㅠ

정돈이 분위기 좋긴 하죠 ^_^
새해 건강하고 좋은 일 많이 생기시길 바랍니다.

처음 갔을때 정말 맛있었는데 점점 조금씩 떨어지긴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맛있지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사진을 이용해서 안좋은 짓하는사람들이 종종있네요. 그래서 더 조심해야하는듯 싶습니다

나쁜 짓 하는 머리는 참 잘 돌아갑니다 ㅠㅠ

Sns 사진 사건을 보면 정말 경악스러울 때가 많네요ㅠ
스팀 만원! 금방 드실 수 있을거에요!!!

무서운 일들이 많습니다 ㅠㅠ 금방 먹을 수 있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