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일기-맥라렌 훝어보기!!

in #dream6 years ago

안녕하세요~차랑꾼 지안이에요! 오늘은 우연히 세워져있는 맥라렌을 보았어요!! 크...머릿속에 맨날 차생각만 가득해서 그런가 차들이 저에게로 끌려오는 기분이 드네요~! 요즘들어 스포츠성있는 차에 관심을 더 갖게되니 맥라렌도 만나게되고~더움에도 불구하고 기분이 UP!!

KakaoTalk_20180819_225852839.jpg

바닥을 빨아들이는 납작한 청소기처럼 바닥에 딱붙어 떨어질 생각을 안하더라구요~시베리아 추운 지역에서 왔는지 바닥의 뜨거운 열기가 좋나봐요...정말 바닥과 밀착! 그자체!!ㅎㅎㅎ

바람가르며 앞으로 나아가는 생각을 하니 제가더 심장이 떨리네요~가만히 멈춰있는 맥라렌의 모습만봐도 엔돌핀이 막돌아요~나중에 언젠가는 꼭! 반드시! 저의 드림카를 살것이기 때문에~미리 보는 연습을 한다는 생각을 하면서! 오늘도 기분좋게 사진을 찍었어요.

KakaoTalk_20180819_225852999.jpg

과하지도 않게 포인트를 잘살리면서~카리스마가....기죽지 않으려고 괜히 말도걸어보고..(누가보면 차가 사람인줄..)
꼭 제 미래의 차를 데려오면 너와 대결을 시켜보겠거니~생각하면서 오늘도 열심히 살아봅니다!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그곳에 더 가까워지는 느낌이랄까~저는 끌어당김의 법칙을 믿고 있어요. 상상이 실현이 되는 어떻게보면 말도 안되는 이상한 집단의 생각이라고 할수 있겠지만 저는 그걸 많이 겪어왔기 때문에 알 수 있죠.

KakaoTalk_20180819_225853202.jpg

차 한대로 참 많은 생각과 다짐, 반성을 하게되네요~그래도 동기부여 하나는 확실히 되는거 같아요. 제 인생에서 없어서는 안될 소중한 부분중 하나임은 확실하니까요.

앞모습에도 반했다면 뒷모습에는 두배로 더 반할거에요!! 빵빵한 뒷태가...크...라이트 켜지면 그냥 감탄이 절로나요. 눈에서는 하트가 뿅뿅!! 초록색과 검정색의 조화~정말 고급스럽게 잘꾸미셨네요! 부러워요...ㅎㅎ

저도 제 드림카를 꿈꾸면서 오늘 하루도 그꿈에 한발짝 다가서 봅니다~지안의 카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다음에 또 놀러오세요~안뇽^^

IMG_8403.GIF

Sort:  

멋진데요.

감사합니다^^

그나저나 차들은 다 섭외하시는 건가요??

힣ㅎㅎ주변 지인분들이 도움을 많이 주시네요^^

덕분에 모르는차 많이 알게 되네요

ㅎㅎㅎ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이 소개해드릴게요!

맥라렌 앞에서 보면 뭔가 웃는 얼굴같아요 ^^ㅋ

ㅎㅎㅎ앞모습이 정말 그래요~하회탈?! 느낌^^

늘 꿈에 그리던 스포츠카이군요. 내 생애 저런 차를 탈 수 있을런지..ㅠ.ㅠ

크...저도...언젠가는 탈 수 있겠죠?^^히힣ㅎㅎㅎ

초록색인데 전혀 촌스럽지 않고 고급져보입니다.
밟으면 밟는데로 쭉쭉 나갈거 같네요~ ^^!!

살빠진 슈렉느낌~힣ㅎㅎㅎ밝기도 전에 앞으로 나갈거 같아요!!~~부아앙ㅇㅇㅇ><

지안님 오랜만에 댓글 남겨요!! 차가 정말 멋지네요.. 살면서 저런 차를 한 번 타볼 수 있을까요...ㅠㅠ

제로석님 오랜만이에요^^히힣ㅎㅎ저도 그런생각이 들긴하지만..열심히 해보렵니다!!!

맥라렌보다 지안님이 더 눈에 띠어여 ㅎㅎㅎ
매번 지안님땜에 좋은차 감상해요 제가 어디가서 이런구경하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아구~방문해주셔서 감사할따름이죠!!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세요^^감사합니다!!

차가 너무 멋진대요?ㅎ

드림카에용~언젠가 꼭 타고말거에용!!히힣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168.03
ETH 3172.7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