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위로와 성공하고싶은 의지

in #dream6 years ago

요즘 많이 힘드시죠??저 역시 너무 많이 힘드네여.. 제 생활은요.. 오후 4시에 출근해서 새벽4시까지 죽어라 일을 하고 집에 혼자 들어와서 마케팅 공부를 하고 제 사업을 키우기 위해서 노력중이랍니다..솔직히 힘든건 참을수 있는데 외롭고 허전한거 ......너무 견디기가 힘드네여... 그동안 살아오면서 너무 큰 고통을 느끼고 나니 제 자신이 조금은 더 성숙해 진것 같은 생각이 드는 요즘이네여..그동안 전 참 바보처럼 살아왔네여..꿈도 없이 희망도 없이 남들다 그렇게 돈벌면서 적금 들고 결혼 하다가 아기가생겨서 가정을 꾸리다가 죽는거.....저또한 그동안 이것이 인생이라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지금 제가 처해 있는 상황들..이 빌어먹을 놈의 상황 맨날 돈 때문에 일해야 되고 ..가진게 없어서 사랑했던 5년을 만난 사랑도 놓치고.. 살아있는게 너무 힘들지만 버티고 있습니다..그리고 전 부자가 되기 위해서 노력하고 또 노력중입니다..내가 목표를 행동으로 옮기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
내가 남은 인생을 가난하게 살면?? 지긋지긋한 직장에서 30년을 더 일해야 한다면 어떻해 될까?? 내가 가족들을 먹여살라지 못하면 어떻해 될까??내가 죽을때 이 모든 일을 후회하면 어떻해 될까??
성공하기 위해 사업을 시작해서 실패할수도 있다는 생각보다 평생 근근히 살아야 한다는 생각이 지금의 저에겐 더 끔찍합니다..앞으로 제가 살아가면서 성공하기 위해 노력한것들을 여기에 글들을 조금씩이라도 적어갈까 합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035.00
ETH 3022.97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