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ugwar 배틀

in #drug5 years ago

방치형 게임으로 생각해서 그냥 돌렸는데요..
보통으로 하루에 1스팀정도 받았는데요..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00.jpg
오늘아침에 들어와서 놀랐지요..
두번이나 공격해서 털어갔네요..
이럴수 있는지?
좀 놀랐네요..
이번에는 생기는대로 지금 유닛 생산하는데..
어쨓든 저는 이겜 해서 손해는 안봤네요..
어제부로 투자한 스팀은 모두 회수 된 상태고요..
물론 적게 들어가서 적게 받지만 말입니다.
그래도 이렇게 당하니 기분은 좀 상하네요..
이제 유닛 생산에만 몰두해볼까?
이런 생각입니다.
어짜피 털리니 말입니다.
다 써버리면 털려도 괜찮잖아요. ㅎㅎ

Sort:  

maikuraki님이 sesi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3/05] KR 커뮤니티 출석부

... jhy2246 연휴 삼일째입니다 sesil/td> 오늘의 운동기록( 3월 3 일) sklara <td...

투자한 금액 다 회수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ㅎㅎ
전 아직 털린 경험은 없어요^^

오후 다회수 축하합니다. 이제부터는 그냥 수익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sesi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arnival Challenge - Collect badge and win 5 STEEM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4
BTC 63549.78
ETH 3107.39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