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ube] 불꽃놀이(New Year's Eve Fireworks Show in Nurnberg, Germany)

in #dtube7 years ago (edited)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2012년 12월 31일에서 2013년 1월 1일로 넘어가는 자정에 펼쳐진 새해맞이 불꽃놀이 현장입니다. ^^
약 1시간 가량 펼쳐진 불꽃놀이가 정말 장관이었죠.
근데 이게 전부 개인이 준비해서 새해맞이를 기념하는 놀이로서 도시 전체가 폭죽 소리와 연기, 화약 냄새로 가득한 전쟁터를 방불케 합니다. ㅎㅎㅎ
독일에서는 도시마다 새해맞이 불꽃놀이를 하는 곳이 많다고 하네요.


This is the New Year's Eve fireworks display at Nurnberg, Germany, from December 31 to January 1, 2013, January 1, 2013. ^^
About one hour of flame play was magnificent.
So, as it's all arranged to celebrate and celebrate the New Year, the whole city resembles a battlefield full of fireworks, smoke, and smell of gunpowder.
In Germany, there are many places where cities display New Year's fireworks.


► 감시 DTube
► 소스보기(IPFS)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그러고 보니, 올해도 3/4이 마무리 되네요.
곧 내년이라니..체감 시간이 엄청 빠른 느낌입니다. ㅋ
(독일 가보고 싶은 1인이 부러워합니다. ^^)

그러네요. 올해도 이제 100일이 남지 않았네요.
물리적 시간이 빨리 가는거에 비해 체감 시간은 더 빠르겠지요.
나이가 들어갈 수록 체감 시간은 점점 더 빨라질테구요.
삶에 대한 무게가 점점 무거워지는 요즘입니다. ^^

와 독일도 불꽃놀이 한번 시원하게 하나봐요ㅎㅎ 처음알았네요! 미국도 불꽃놀이할때 자기사비들여서 뒷마당에서들 하던데 그때 제 강아지가 밖에 폭죽소리듣고 세상무너지는줄 알았는지 너무짖어서 괜찮다는걸 보여주려고 데리고 나갔는데 폭죽관경에 또한번 자지러지게 놀란 웃픈기억이 있네요ㅎㅎㅎㅎ

저도 독일에서 저정도로 어마무시하게 불꽃놀이를 하는줄은 몰랐습니다.
관광객인 저로서는 그냥 구경하는 재미가 있긴 했지만 현지인들은 저걸 해마다 한다고 생각하니 대단하다 싶더군요.
다만 다음날 아침의 도시는 정말 전쟁후의 폐허같았어요. 폭죽 찌꺼기와 술병, 각종 쓰레기가 길바닥을 마구마구 뒹굴고 있더라고요. ㅎㅎ

유튜브도 아닌 디튜브는 과연 또 뭘까요? 스티밋은 정말 끊임없이 공부해야 할 것이 너무 많은 세계네요ㅜㅠ 근데 개인이 저 정도 폭죽을 장만하려면 어는 정도 부자여야 가능하겠죠~^^

안녕하세요 해피워킹맘님. ^^
저 폭죽은 개인 한 명의 것은 아니구요 개인이 각자 준비한 폭죽을 수십 수백명이 쏘아 올리는거랍니다. ㅎㅎ
잘 보시면 폭죽이 한 곳에서 쏘아 올려지는게 아니라 도시 곳곳에서 쏘아 올려지고 있지요. ^^
그리고 디튜브는 스팀 블록체인을 이용하는 동영상 플랫폼인 듯 합니다.

멋지네요!!!
불꽃놀이도 사람들의 마음들도요^^

관람객의 입장에서는 정말 멋지고 신나는 광경이었답니다. ^^
1년중 딱 하루 저 폭죽을 쏘아올리기 위해...
저들도 엄마, 아빠, 아들, 딸로서 열심히 살아가겠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2
JST 0.029
BTC 66886.68
ETH 3522.00
USDT 1.00
SBD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