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의 아이돌] ♬ Ah-Choo - 러블리즈 @1차 경연 / Queendom ♬ Ah-Choo - Lovelyz @1st Competition

in #dtube5 years ago (edited)


러블리즈 무대는 좋고 잘했는데 아쉽다.

아츄가 컨샙이 밝고 경쾌한 노래인데 걸크를 하려하니 이질감이 들었던 모양.

그리고 너무 아츄를 많이해서 청중들은 질린것도 없지않아 있었을 것이다.

다음에는 다른팀 곡을 커버하는거니까 더 잘해서 좋은 모습 보여주자~

화이팅~!!

Lovelyz Stage was really good but it's shame Lovelyz can get good rank.

The song Ah-Choo is bright and cheerful song but they try to show girl crush so that makes heterogeneity.

Also, they did too much Ah-Choo at the competition that might audience get sick of this song.

Do other team song cover well on next competition and get better rank next time.

Let's go Lovelyz~!!


스팀잇.jpg

Sort:  

저는 본문 평가 완전 동의합니다. 러블리즈의 이번 경연은 기획 단계에서 이미 한계가...

제가 팬이라서 무조건 보듬어야하는건 아니라고 생각해서 의견을 적어 봤습니다. 우리 러블리즈는 충분히 더 좋은 곡들 많습니다. 더 좋은 곡들 많이 알리고 싶은데 아츄밖에 안해서 슬퍼서 그럽니다...

그나저나 이번 경연에 러블리즈와 오마이걸이 동시 출격이라 어느 한 팀만 응원할 수 없는 어려움이...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인생최대의 딜레마입니다만 저는 러블리즈로 갑니다 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런데 이번주 퀸덤을 보니 러블리즈가 밀리터리 룩으로 나왔던데, 오마이걸 노래 중에 밀리터리 룩이 어울리는 노래가 뭐가 있을까요... 러블리즈가 또 헛다리 짚을까봐 걱정이네요.

저도 그냥 응원보다 그냥 관전하는 느낌으로 그냥 지켜만 보고 있습니다.

아츄가 질리다니! 맞을래?

그런뜻이 아니라 청중들에게 너무들어서 경연곡으로 또 나왔어 하는 느낌 일 수도 있다는 의미야.. 아츄는 띵곡이지요. 근데 이거말고 띵곡은 많음... 대중들에 띵곡인 놀이동산을 들려주는 것은 어땠을까함.. ㅋㅋㅋ "밤새도록 돌아가는 관람차" 했으면 래알 경연 1등각이다 ㅋ

다 필요없고 밤새도록 맞을 각오 하자 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대가리박고 인증샷 찍어 올려야나하.. 이거 래알 석고 대죄해도 이형 계속 이럴듯...

앨범 인증부터 하자 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앨범 전부 한국에 두고 왔는데요 ㅠㅠ
저 러블리너스 1기 카드하고 굿즈도 인증가능합니다

.

1기도 안했어요? 안되겠네.. 그거 모름? 덕질판도 해병처럼 기수 문화야..! ㅋㅋㅋ (농담)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16.70
ETH 3028.58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