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하나로 섹시해지는 법 <남자편>

in #ducco6 years ago

1.PNG

요즘 뷰티는 남녀노소 끊임없는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남자 메이크업 유투버들도 많이 생겼고, 그들로 인해 남자들에게 맞춰진 화장품들도 많이 생겼습니다.

하지만, 메이크업처럼 겉으로 보이는 화장은 잘 하지 않는 남자들이 대부분인데요. 화장은 너무 귀찮아! 그래서 옷과 신발에 신경을 쓰시다보면 쉽게 놓치는 부분이 하나 있죠.

바로 '향기' 입니다. 향기만으로도 섹시해보일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그래서 오늘 ducco 는 '겨울용 남자 향수' 를 추천해 드리려 합니다.


* Men Eau de Toilette 2.5oz(Marc Jacobs)/맨 오드 뚜왈렛 70g(마크 제이 콥스)

마크.PNG

7만원대.
조인성이 쓰는 향수로 유명하죠, 향은 은은하고 심플함과 함께 고급진 향입니다.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무화과 열매가 주원료로 쓰여서 추운 겨울용으로 딱 좋은 제품이라네요.

* 화렌화이트32(디올)

디올.PNG

11만원대
송중기가 이 향수를 직접 픽하기도 했었는데요, 향수 병의 이미지로만 보시면 베이비 파우더 향이 날거 같지만 바닐라 향과 오렌지향 적절히 섞인 무거운 느낌의 상큼한 향이 난다고 하는 군요. 상큼한 향을 원하시는 분들께 딱인 제품 입니다.

* 클린 웜코튼

클린.PNG

4만원대
이 향수는 아이돌, 20대 향수로 유명합니다. 실제로 향을 맡아봤었는데 정말 밝은 느낌을 주는 향수입니다. 그리고 향수 병 색깔처럼 뽀송뽀송한 비누향이 납니다. 연인의 모성애를 자극하고 싶다면 이 향수를 추천해드립니다.

* 바이레도 블랑쉬

바이레도.PNG

가격이 ml수에 따라 천차만별. 20만원 이상되는 제품도 있음.
이 제품은 박서준이 사용하는 향수로 유명한대요. 강한 스킨 냄새가 아닌 섬유유연제 향이라 여성들에게도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른 제품들에 비해 호불호가 조금 강한 제품이기도 했습니다. 가격대도 좀 높은 편에 속하고 바이레도 특유의 인공적인 쎄한 향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에르메스 떼르 데르메스

뗴르메ㅡ.PNG

7~8만원대
이 향수는 신비로운 향수로 많이 불립니다. 기본적으로 중후하면서도 로맨틱한 향을 가지고 있고, 남성적인 느낌을 많이 주는 향수 입니다. 신비로운 향수라 불리는 이유가 처음 뿌리면 상큼하면서 달짝지근한 꽃향이 나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향이 중후한 향으로 바뀝니다. 그래서 남자들의 선호도가 매우 높더라구요. 그만큼 향의 지속력도 높다는 의미이니 강한 향을 원하시는 분께 추천해 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다음 글에서는 겨울용 향수 <여자편> 을 준비해 올 예정입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


Editor. @ahnjoon0521

DUCCO에서 다양한 분야의 전속&객원 Editor를 모집합니다.
Steemit Chat : dyuryul

DUCCO는 매일 오후 6시에 여러분을 찾아 뵙고 있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향수 관련 잘 읽었습니다.
추천도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잘 읽고 갑니다~
저도 요즘 슬슬 패션뷰티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는데요~!
사회에 나가서 멋진 남자가 되려구용ㅎㅎㅎ
자주 들리게 될 것 같네요~ 팔&봇 하구 갑니당 ^^

감사합니다~ 자주찾아주세요^.^

향수매니아로써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여자편도 보러오세용ㅎㅎ

흔하지 않으면서 잘 어울리는 향수를 찾기가 쉽지 않은 것 같아요~

맞아요 자기한테 맞는 향 찾기가 쉽지않죠! 그래서 저는 하나만 안쓰고 이것저것 쓰다보면서 찾아가요^^!

저는 향수는 어 뭐더라... 시트러스 계열을 너무 좋아해서
라이트블루를 사...사랑합니다... 사랑해요 라이트브루님...

아 이렇게 쓰니까 그립네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그 향에 추억이 담겨있으신가용? >ㅡ<

향수 사려구했었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보고 가요 ㅎㅎㅎ
지금 쓰는 향수가 다 떨어져가는데 많은 도움 되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955.50
ETH 2904.4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