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이해가 안 돼

in #eighteen6 years ago

20180916_163805.jpg

왜 본인이 먹은 약봉지를 바로 옆 휴지통에도 넣지 못하는 거야?

이해할 수 없어!!

지금 욕실에 다 쓴 면도크림 통도 굴러다님
언제 치우나 지켜보고 있음

오늘 그 통이 사라진다면
이 글을 본 것이겠지?

두고 보겠어

Sort:  

받아들여.

믿음 소망 사랑 중에 그 중에 제일은 사랑이라.

사랑에는 고통이 따르는 법ㅋㅋㅋㅋ

헤롯이 그 군병들과 함께 예수를 업신여기며 희롱하고 빛난 옷을 입혀 빌라도에게 도로 보내니

헤롯과 빌라도가 전에는 원수이었으나 당일에는 친구가 되니라.

누가복음 23장 8~9절

형아
요 밑에는 대댓 못 달겠어
너무 진지하잖아 둘이 뭐야
손잡고 교회 가!

갔다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비도 데리고 가
요즘 좀 이상해진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찔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그 대박.

써니형 덕분에 태그봄.ㅋㅋㅋㅋ
근데 이 블로그는 무조건 가즈아인가?ㅋㅋㅋ

이정도의 태그면 가즈아해도 이상하지 않을듯.

언니 역시!
태그 봤구나?
넓은 시야를 가진 센스 언니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그...ㅋㅋㅋㅋㅋㅋㅋ

그 통은 며칠 뒤에도 그자리에 있음에 한 표;;

지켜보고 있는 중야
정말 노이해 노이해

그러다 언젠간 터지는데... 나 떨고 있니? 딜딜딜...

나한테 하는 말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 내가 대신 사과할게

ㅋㅋㅋㅋㅋ 대신사과한데.ㅋㅋㅋㅋㅋㅋ

나한테 콕 찝어서 말한듯 나의 가슴에 가시가 밖혔어 ㅋㅋㅋㅋ

앞으로 조심해줘
설마 양말을 뒤집어 놓는다거나
수건을 아무 데나 놓지는 않지?

응?ㅋㅋ 우리 와이프랑 연락해?ㅋㅋㅋ
집에 카메라가 있나?

휴지통에 넣을 때마다 만원 씩 줘봐. 아마 쓰레기통이 꽉찰 걸.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전에 띨띨이는 거지가 될껄.ㅋㅋㅋㅋ

그럼 반대로 휴지통에 안 버릴 때마다 만원을 받아야지.

천잰데??ㅋㅋㅋㅋ
역시 여자는 남자보다 ................ 그렇다.ㅋㅋㅋ

근데 사실 나는 어지르는 쪽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답글을 남편이 보진 않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리얼써니님의 남편은 만수르가 되었다.

그럴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돈을 다 줘도 만수르가 될 수는 없음. 슬픈 현실.

골드형 말이 맞아
난 지금도 그지라서..ㅠ
슬프다

그런거 나도 잘 못해요
너무 미워하지 마세요
잘 하는것도 많을 겁니다

더 사랑해주세요.
이해는 하지만 작은일니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편드는건 아니고 정말 잘 안돼는
사람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정말 잘 안 되는 사람이 제 남편인가봐요
대부분의 날들을 이해하며 넘기는데
가끔 화가 팍 올라오기고 해요^-^;;;;;;;

나랑 반대다... 난 와이프가....ㅋㅋ

가끔 화가 팍 올라오면
등짝을 기억나도록..
이게 실험 결과에 있는데
청각에 촉각.. 미각까지 동원하면
잘 안 잊는다는거..
미각은 알줘 ㅋ
이젠 치웠나 모르겠네요!!

아프다고 티내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토닥토닥해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급스런 태그네.ㅋㅋㅋ

아프다고 티내는것도 한두번이지 계속그러면ㅋㅋㅋ 에이틴 나올만함ㅋㅋㅋ

오~~ 그래서 스빠형은 잘 고치는 중이야??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내가 대신 사과했자나 ㅋㅋ잘되면 사과했겠어 ㅋㅋㅋㅋㅋ

웃을 일이 아니다..

다시한번 그대의 반쪽을 대신해 사과드립니다

나도 ㅋㅋ 맨날 혼남ㅋㅋㅋㅋㅋ우리 장인도 만날 혼남ㅋㅋㅋㅋ

우린 항상 혼나~ㅋㅋㅋ

Congratulations @dildi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wboybebop님의 댓글을 보니 이런 명언이 떠오르는군요

"사랑은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 받아들이는 것이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