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나 2011 범죄

in #elena-201128 days ago

엘레나의 콘텐츠는 즈비야긴체프가 다음 두 편의 구성 영화인 (강력히 추천하는) 콜드와 리바이어던의 구성에서 함께 작업한 올레그 네긴과 함께 직접 작곡했으며, 두 영화 모두 가족을 중심으로 한 이야기가 있지만 서로 완전히 같지는 않아요. 여기서 살펴본 영화는 이야기의 핵심적인 난관을 표현하기 전에 몇 가지 설정을 제공하는 것이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 엘레나는 블라디미르와 결혼한 지 꽤 오랜 시간이 지난 노련한 여성입니다.

src

두 사람은 10년 전 엘레나가 간병인으로 일하던 시설에서 처음 만났고, 사랑에 빠져 몇 년 후 결혼을 선택했습니다. 이 논쟁에서 블라디미르가 매우 부유한 사람인 반면 엘레나는 추가적인 제약이 있는 금전적 계층에 속한다는 사실을 명시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독신 인 그는 거의 아무것도 이야기하지 않는 주요 소녀가 있으며 (그녀는 아빠와 공존하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손자가 없습니다. 그녀에 관한 한, 엘레나에게는 결혼하여 두 명의 젊은 자녀를 둔 주된 자녀가 있는데, 엘레나의 손자 중 한 명은 교외에 살고 있으며, 이는 엘레나가 가끔씩 그에게 현금을 전달하는 이유이며, 블라디미르는 동의하지 않습니다 - 결국 그는 몇 년 전에 그녀에게 현금을 빌려주고 돌려받지 못했지만 그와 엘레나 모두 각자의 특정 자녀와의 관계를 방해하지 않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제 흥미로운 주제가 제기됩니다. 두 사람 모두 좀 더 확고한 부부이기 때문에 성인이 된 자녀를 대하는 방식을 관계에 섞지 않는 것이 합리적이지만, 혹시라도 다툼이 생기고 어색한 관계가 형성되기 시작하면 가족 구성원 개개인을 조정하는 방법을 모색하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다른 한편으로 블라디미르가 엘레나에게 "나는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이 아니라 당신과 결혼했습니다"라는 이유로 완전히 다른 사람을 유지합니까?

이 문제 속에서 줄거리의 중요한 상황이 등장합니다. 엘레나의 큰 손자는 현재 청소년인데, 그의 미래에는 두 가지 선택지가 있습니다. 엘레나와 그녀의 아이가 멀리해야 하는 군대에 가거나 대학에서 공부할 수 있지만 가족은 그럴 돈이 없습니다. 엘레나의 아이는 무기력하고 신뢰할 수 없는 아이입니다. 그는 자리를 잡고 유지하는 데 문제가 있고, 두 아이의 아빠인데 한 아이는 아직 아주 어리고, 혼자서 모든 일을 해결하려고 다시 생각해보니 60세가 넘은 엄마를 찾아갔고, 엄마는 더 부유하게 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것이 아닌 현금으로 (아니면 블라디미르와 결혼해서 그런 건가요?) 그 엄마 역시 일반적으로 자식을 소중히 여기고 무슨 일이 있어도 손자를 걱정하는 모든 어머니처럼 그를 돕고 있습니다. 그래서 엘레나는 블라디미르에게 현금으로 사샤 (그녀의 큰 손자의 이름)를 대학에 보내달라고 요청하지만, 잠시 생각한 후 남자는 거절합니다. 그것은 그의 의무도 아니고, 그의 가족도 아니고, 엘레나의 자녀가 가족에게 필요한 것을 제공 할 수없는 그의 단점도 아닙니다. 블라디미르의 잔인함에도 불구하고 그의 의무가 아니기 때문에 정당하고 동의하기 어렵지 않지만 오히려 극도로 잔인하지 않습니까? 그는 자신이 숭배하고 삶을 공유하는 여성 그룹에 더 관대해야하지 않습니까? 시청자의 머릿속에는 몇 가지 의문이 들기 시작합니다.

예상치 못한 호흡 부전으로 블라디미르의 단점과 고령이 확인된 시점에서 그는 유언장을 수정하기로 결정합니다. 그는 자신을 찾아오지 않고 서로 만나도 잘 대해주지 않는 여자 친구 카티아를 위해 모든 것을 버리고 엘레나에게 생활할 수 있을 정도의 월급을 주지만, 더 이상은 아무것도 하지 않기로 합니다. 엘레나는 배우자로서 자신의 처지가 어색하고 배신의 생존자라는 사실에 비추어 볼 때 자신이 그의 더 나은 반쪽이라고 말할 수 있을까요? 그녀는 다른 선택을 할 수 있지 않을까요?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266.06
ETH 3031.03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