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골방이야기] 영어권 사용자들에게 비영어권 사용자들은......?? 또는 개선의 의지는 있는가???

in #eng7 years ago

어느정도의 해외스티미언들이 댓글을 달고 반응할지 궁금하네요^^

Sort:  

안녕하세요 골방님, 사실 외국분들하고의 마음으로의 소통이 그리 만만치는 않습니다 ㅎㅎ 문화적차이도 있고 더 이해하고 더 노력해야하는 부분이 필요하겠지요. 하지만 시간이 좀 더 지나면 좀 더 편하게 소통할 수 있는 길이 열리지 않을까도 싶네요. 감사합니다.

저는 나름 노력을 하고있는데.. 사실 번역기도 2종을 켜놓고 크로스 체크하면서 합니다.. 영어를 못하는게 왜 그러냐?? 라고 생각한다고 하면 스팀에 노답이 될거 같구요....

저같은 모국어만 하는 사람들도 포용이 가능한지가 궁금할 뿐입니다. 차라리 제대로 카테고리를 분리해서 운영하든지 해야지.. 모두가 영어를 하지는 않습니다.라는 생각에...

영어권 사용자들의 생각을 듣고 싶은데 제글이 안보이는지 노 관심이네요.. 몇번 더 물어볼 생각입니다.

네 ㅎㅎ 사실 영어권 신규로 글 등록이 되도 어느새 보이지가 않터라구요^^

리스팀좀 해주세요.. 아마 보지도 않을거에요..

네 리스팀 하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245.03
ETH 3778.28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