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쉬 프리지아 바이 야들리

in #english-freesia26 days ago

잉글리쉬 프리지아 바이 야들리는 꽃이 만발한 영국 정원의 모습을 담은 웅장한 향기입니다. 2017년에 출시된 이 향수는 꽃과 과일 향이 이상적으로 조화를 이루며 생기를 불어넣고 기분을 고양시키는 향을 선사합니다.

src

잉글리쉬 프리지어의 탑 노트는 활기찬 베르가못과 즙이 많은 배의 폭발적인 향으로 시작하여 향에 경쾌함을 더합니다. 이 베이스 노트는 역동적이고 힘찬 분위기를 조성하며 향의 중심이 되는 보태니컬 향으로 이어집니다.

향이 안정되면서 잉글리쉬 프리지어의 하트 노트가 중심이 됩니다. 이 작품의 주인공은 사랑스러운 프리지아 꽃으로, 매혹적이고 풍부한 향기를 발산합니다. 프리지어의 섬세하고 새로운 향은 장미와 은방울꽃의 섬세하고 진심 어린 향으로 보완됩니다. 이 보태니컬 노트가 함께 어우러져 여성스러우면서도 복합적인 부케를 완성합니다.

잉글리쉬 프리지어의 베이스 노트는 따뜻하고 활기찬 향의 시작을 선사합니다. 머스크와 골든의 풍부하고 에로틱한 노트가 향의 깊이와 지속력을 더해 하루 종일 피부에 머무는 향기를 선사합니다.

잉글리쉬 프리지아 바이 야들리는 어떤 행사에도 어울리는 유연한 향입니다. 가볍고 산뜻한 향으로 낮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정교한 보태니컬 노트가 밤에 사용하면 복합적인 향을 더할 수 있습니다. 보육원을 산책할 때나 일반적인 모임에 갈 때나 이 향은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

잉글리쉬 프리지어의 수명과 잔향은 적당하기 때문에 눈에 거슬리지 않고 은밀한 향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결코 압도적이지 않은 섬세한 존재감을 지니고 있으면서도 어디를 가든 매력의 흔적을 남기는 방법을 알아냅니다.

번들링의 경우, 잉글리쉬 프리지아는 예술 작품과 정교한 저그에 담겨 소개됩니다. 기본적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향의 우수성을 잘 드러냅니다. 옅은 핑크빛이 감도는 향은 섬세하고 여성스러운 향의 특성을 반영합니다.

잉글리시 프리지아 바이 야들리는 만개한 영국 정원의 정수를 담은 매혹적인 향기입니다. 꽃과 과일 향이 어우러져 어떤 행사에도 이상적으로 어울리는 활기차고 영감을 주는 향기입니다. 꽃 향기를 좋아하시거나 또 다른 마크의 향수를 찾고 계신다면 잉글리시 프리지아를 꼭 시도해 보세요.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56.62
ETH 2941.9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