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지갑 오류...혹시 방법 아시는분 계신가요?

in #error6 years ago (edited)

어제부터 계속 지갑이 안들어가집니다 ㅠㅠ

지갑 눌러도 화면이 안바뀌고...그 옆에 설정 눌러도 마찬가지입니다.

사파리에 문제가 있어서 그런가 크롬도 써보고, 로그아웃 로그인도 새로 해보고, 컴퓨터도 껏다 켜보고....

다 해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요...

아무 반응이 없어요...클릭은 되는데...혹시 같은 현상 있으셨던분이나 해결책 아시는 분...

아니면 어디에 문의해야 하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혹시나 같은 증상이 생기시는 분을 위해 추가로 글을 쓰면...

일단 steemit.com에서는 안되는데...steemkr.com으로 들어오니 들어가지네요...

이곳 저곳 메일 보내고, 페북에 메시지 남겨놓고 해결책을 기다리는 중 입니다.


베타 버전이기에 딱히 이런저런 문제들에 대한 수정이 아직 지원안된다고 하는 것 같네요 :(


다른 분 글에서 확인한 방법은 언어 설정을 Korean에서 English로 바꾸면 되네요

일단 이게 제일 좋은 방법 같네요 :)

즉 해결방법은 두가지! steemkr.com으로 접속하든가 언어설정을 영어로 변경하는 것 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95.28
ETH 2922.98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