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amf’ essay] 숲 속의 작은 집, 2 평이면 충분하다.

in #essay6 years ago
Sort:  

욕심이 항상 화를 부르는 것이겠지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맞아요. 욕심은 나빠요ㅎ
욕심이 너무 없믄 것도 좋지 않을 때도 있지만요.
행복한 한주 보내시길...^^

친구들 와서 놀기라도하려면 열평은 되어야ㅎㅎ
언제 집지을지ㅎ 이러다 은퇴해야할듯요ㅎ

그쵸ㅎㅎ
텃밭도 있으면 좋으니
한 백평은 되어야 할 것 같기도 하구요ㅎ

요즘 TV에서도 방영하더군요 숲속의 작은집, 저도 그런 곳에 가서 몇일 지내보고 싶습니다. ㅎㅎ.

으흠? 텐트요? 저도 캠핑 하려고 장비들 꽤 사다 놨었는데 한번 가보고는 못가게 되더라고요~ 또 가보고 싶네요~

올 겨울 장박 이후로는 아직 캠핑을 가지 못했네요.
저도 다시 숲속의 작은집으로 가봐야 겠습니다.

오랜만입니다. 잘 지내셨나요? 마담님... 오랜만에 들러서 뜬금없는 질문이지만 사진과 글을 보니 묻고 싶어서 여쭤봅니다. 혹시 트래킹과 야영 좋아하시나요? ^^;

오랜만이네요, 하늘님! 잘 지내고 계신가요?^^
트래킹, 캠핑 좋아해요, 많이ㅎ
올해는 이런저런 이유 때문에 자주 못하고 있네요 ㅠㅠ

반갑습니다. 마담님... (제가 대화를 조금이라도 나눠본 분들 중에서) 트래킹, 캠핑 좋아하시는 여성분 두번째십니다. 그것도 많이 좋아하신다니요~ +.+ 멋지십니다.

하늘님도 멋져요.^^
멋질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요.ㅎ

네, 이 댓글로 영원히 저는 숨어서 지내겠습니다. ㅠㅠ
절대 마담님에게 노출되는 일이 없어야겠습니다. 근데 지난 번에 오디오 팟캐스트 준비하신다고 하셨는데 안하시나요? 저 여적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ㅎ

ㅎㅎ
목소리로 무언가를 하고 싶다는 생각은 예전부터 하고 있긴 한데, 쉽게 접근하긴 힘든 것 같아요.
장비도 있어야 할 것 같구요.
그래도 언젠간 꼭 해볼 거예요.
그때까지 여적여적 기다려주실래요? 하늘님^^

네, 기다리겠습니다. 스팀방송국이 생겨서 정말로 그렇게 유튜브, 팟빵 같은 비슷한 채널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아니, 그 보다 더 좋은 플랫폼이요. ㅎㅎㅎ

(╹◡╹)생존에 필요한건 얼마안돼는데 살다보면 티비둘곳 냉장고둘곳 화장실 이것저것 늘어나버리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