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

in #esteem6 years ago

image

"작은 해변 .. 나는 얼굴과 생각하지 않는다"여성에게 열려 콜드 "결혼식 궁금하다 "무엇을"난 그냥 같은 이름이, 증오, 나를 미워하지 않아요, 사랑을 아직도이다 ","매우 복잡한 것 같다 .. 나는 요청하기 전에이 "싫어 그때, 나는 "확인 될 그녀에게거야" ", 즉 내가 저를 미워 미워보다 나쁘지 할 첫 번째 문제가 될한다"미소 사람의 눈은 그가 당신이 어디로 가는지 볼 수없는 것을 두려워 쳐다 있지만. "헬렌 P. 헬렌 내가 잘못 할당이 생각하는, 완료 ..."조금 놀라 모래 마일을 하늘에 ... " 쌍은 "마일"그러나 당신은 누군가가이 자신을 위해 볼 수 있었다 수 있다고 생각하면, "그는 말했다,하지만 사운드에서 같이 나온다 ... 내 생각 "나는 그의 눈을 좋아하는 나는 알, 나는 나 비용 모래 시트와로드 . 사랑은 ... 울고하는 것입니다 "하늘 그녀는 미소를했기 때문에. "추위와 나는 시도 할 수 있습니다"콜드 "경적을. 당신은 자녀와 함께 갈 수 있습니다 어떤 난 아직도 ""나는하지 않는다 "휴식"이 어린 아이 봐 ... "그녀는 다시 미소를하지 않았다. "이제 그들은 단지 아니다"그것은 두 호텔 표현의 본질이다. "내가 여기 앉아 수 있다면 .. 질문"이라고 설명 세는 놀란 모습 . 이 설명에서 "나는 앉아서 모든 이야기를 클릭합니다." 하지만 대답은 앉아있다. "작은 해변 결혼식 잘 생긴"즉시 "..."그는 놀라지 않았다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가 아니었다 광산에서 "오, 내 마일"에 따라 마일, 나에게 말했다. 내가 말할 수있는 아무것도하지 않지만 ""나는 모래에 말 때문에 ","테이블 설명 여자가 잉크에 앉아 있기 때문에 ... 그녀의 질투 모든 일부 체지방량 때문이다. 설명 .

Sort: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upvoted from the communal account, @minnowsupport, by steemitbook from the Minnow Support Project. It's a witness project run by aggroed, ausbitbank, teamsteem, theprophet0, someguy123, neoxian, followbtcnews, and netuoso. The goal is to help Steemit grow by supporting Minnows. Please find us at the Peace, Abundance, and Liberty Network (PALnet) Discord Channel. It's a completely public and open space to all members of the Steemit community who voluntarily choose to be there.

If you would like to delegate to the Minnow Support Project you can do so by clicking on the following links: 50SP, 100SP, 250SP, 500SP, 1000SP, 5000SP.
Be sure to leave at least 50SP undelegated on your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663.08
ETH 2893.40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