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한 실패

in #esteem6 years ago

자신의 일을 할 때하는 것은, 너무, 종료 심지어 그는 거의 심리적 공격을 극복하는 데 실패, 다른 하나는 신뢰성있는없는 경우 귀하의 무결성과 노력, 자기 이야기를 장려해야합니다. 자기그리고 추상화입니다.
image
마인드 세트 악수보다 얇은 될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자기
겠어요 - 자기 통제 만들기, 그러한 실패
이것은 나보다 더 줄 것이다. 일과 자결의 실제 양.
여러 번 일 자체를 시행됩니다. 일단 제정
만 정기적으로 준비하려고 더 이상 미행하지 않습니다. 무엇 일
진행은 확실하다.
image
나는 이론을 제시이 시간은, 너무, 경우에 해당.
그러나 성공적인 Mg와 실제 문자로에 대한 재 - 생각 ဘဝထဲက
나는 주어졌다. 마웅 성공 အမည်နာမနဲ့ 반대 잃을 내
삶 자체에 표류 방향 및 잊어 버린 친구
모순. 그리고이 때문에 자신의 과거의 상처를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무슨 말을하는
각 지루 것으로 나타납니다 또는 변경 작업을 생각 나는 때
. 마지막으로, 나이, 때문에 모든 외부 조건의
예측 물린 နှမ်းထွက် 생활.
결론적으로,이 문서는 성공적인 삶을 구축하고 싶은 것을 주장했다 image
나는 그가 작동하지 말아야 작업을 시작했다. 방향, 그리고 적절하게 그들을 소중히
포인트 필요합니다.

Sort:  

Dear friend, you do not appear to be following @artzone. Follow @artzone and get added to our voting list for valuable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1769.55
ETH 2910.04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