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6Steem] 주말 어떤 즐기기를 준비하시나요?

in #event5 years ago

안녕하세요. 술을 즐기는 아들바보 @ballantines30입니다. 준비하던 일들이 거의 마무리 되어갑니다. 오늘 최종 결과까지 좋으면 행복할 것 같네요. 응원 가즈아!!!~~!! 주말동안 너무 더울 것 같습니다.ㅠㅠ 오늘도 스트레스 없는 하루 기대해 봅니다.

2019년 8월 두번째 이벤트 시작합니다.

오늘은 불금^&^
불금은 신나게 이제부터 시작이죠? ㅋㅋㅋ
아자자!!!

내일부터 주말이 시작되는데요. 어떤 준비를 하고 계시나요? 워킹맘 및 대디들에게는 아이들과 어떻게 행복한 시간 보낼까하는 고민 아닌 고민을 하게 됩니다.

1522391314187.jpg

아직 저처럼 생각없으신 분이 많겠지만...ㅋㅋ
그래도 어떤 즐기기를 준비하시는지 알고 싶네요^^

Screenshot_20190426-111855_Chrome.jpg

소통하는 분들이 조금 더 늘었으니 많은 분들의 즐기는 이야기 기대됩니다. ㅋㅋ 가즈아!!!

이벤트 참여 및 방법

보상 : 6STEEM(이월)
방법 : 댓글로 주말 즐기기 남기기
즐기기 내용이 아니면 배제 될수 있슴^^
선정기준 : 호응이 가장 좋은 댓글
셀프 보팅은 탈락(신규기준)
*좋아요(댓글보팅)수 높음
동률시 보팅액 높음(시간)
완료 : 익일 오전 09시 (완료)
많은 분들 당첨을 위해 연속 3회이상 당첨 되시면 예외처리^&^


댓글보고 개인적으로 보팅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주중 일하신 분들은 업무 스트레스 없는 여유로운 주말이면 정말 좋겠죠? 주말 어떤 시간을 보내시던 행복하시길 바래봅니다~~^^ 오늘이 제일 젊은 날이니까요!! ㅋㅋ

20181022_142721.jpg

Sort:  

아자~아자~아자~불금~퐈이야~♨♨♨
주말엔 등산을...
그러나 무더위... ㅠㅠ
시원한 주말을...

짠~! 💙 과 함께 보낼 예정입니당~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등산은 약간 미루기로~ㅋ
극장으로 달려갑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준비하던 일들이 끝나가신다니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

주말에 실내로 다녀야할거 같은데, 키즈카페나 쇼핑갈듯 합니다.

행복한 불금&주말 보내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더울땐 집에서 독서! ㅋㅋㅋ

최종 결과는 나왔나요? 아무쪼록 바램대로 되셨길^^
이런 더위엔 방콕이 최고죠! ㅋㅋ

발렌타인님도 행복한 주말 되셔요~^^

전 알바갑니다. ㅎ
저녁에라도 넷플릭스로 영화보고 싶네요.

@ballantines30 You have received a 100% upvote from @intro.bot because this post did not use any bidbots and you have not used bidbots in the last 30 days!

Upvoting this comment will help keep this service running.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1
BTC 62166.63
ETH 3021.89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