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1Steem] 주말 어떤 즐기기를 준비하시나요?

in #even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술을 즐기는 아들바보 @ballantines30입니다. 어제는 가족들과 간만의 외식을 했습니다. ㅍㅎㅎㅎㅎ 아이는 외식 후 바로 차에서 잠드네요. ㅋㅋㅋ 오늘도 미생님들 즐거운 스트레스 없는 행복한 하루를 기대합니다. ㅋㅋㅋ 간만에 학교 선배들을 만나야하는데 걱정입니다. 적당히가 되길 바래봅니다^&^

2019년 4월 두번째 이벤트 시작합니다.
@fur2002ks님께서 과연 3주 연속 수상하실수 있을지 ㅋㅋㅋ 이벤트 홍보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

오늘은 불금^&^
불금은 신나게 이제부터 시작이죠? ㅋㅋㅋ
아자자!!!

내일부터 주말이 시작되는데요. 어떤 준비를 하고 계시나요? 워킹맘 및 대디들에게는 아이들과 어떻게 행복한 시간 보낼까하는 고민 아닌 고민을 하게 됩니다.

1522391314187.jpg

아직 저처럼 생각없으신 분이 많겠지만...ㅋㅋ
그래도 어떤 즐기기를 준비하시는지 알고 싶네요^^

Screenshot_20190118-063923.jpg

소통하는 분들이 조금 더 늘었으니 많은 분들의 즐기는 이야기 기대됩니다. ㅋㅋ 가즈아!!!

이벤트 참여 및 방법

보상 : 1STEEM
방법 : 댓글로 주말 즐기기 남기기
즐기기 내용이 아니면 배제 될수 있슴^^
선정기준 : 호응이 가장 좋은 댓글
*좋아요(댓글보팅)수 높음
동률시 보팅액 높음(시간)
완료 : 익일 오전 09시 (완료)
많은 분들 당첨을 위해 연속 3회이상 당첨 되시면 예외처리^&^


댓글보고 개인적으로 보팅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주중 일하신 분들은 업무 스트레스 없는 여유로운 주말이면 정말 좋겠죠? 주말 어떤 시간을 보내시던 행복하시길 바래봅니다~~^^ 오늘이 제일 젊은 날이니까요!! ㅋㅋ

20181022_142721.jpg

Sort:  

독거오라버니의 독주를 끊으러 왔소이다^^!!
오랜만에 외식으로 가족과 즐거운 시간 보내셨겠어요..

전 오랜만의 남편의 휴가로 독박육아를 끝내고 아이들과 아빠와 함께 있는 시간을 주고 하루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야겠어요..

캬캬캬(음흉한 웃음..)
제발 되기를.. 아이들이 따라붙지 않기를...

-> 엄마 친구 만나고 올께!!

ㅋㅋㅋㅋ 대박 추천 합니다~~!!!

ㅋㅋㅋㅋ 끊어주이소^^
오호~ 오랜만에 혼자만의 시간을? 좋겠다~~

아 이건 추천 안 할 수가 없네.

한 잔 찐하게 하시는 건가요?
독주를 못 끊을 듯 한데요.

주말
토요일, 일요일에
테니스 초보 동호인들에게 강습을 해 줄 계획.

테니스는 하고 싶은데~~
좀 더 잘하고 싶은데~~
도와 주는 사람 없을때~~
도와주면 동호인들에게
힘이 될 것 같아서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토요일은 즐겁게 데이트하고 일요일은 하루죙일 학원에서 공부할 예정입니다.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주말에 학원이라니... 평소에 좀 하세요~ ㅋㅋㅋㅋㅋ

주중에도 다녀요 ㅎㅎㅎ 집에오면 12시 될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거님 1등 못하게 하려고 참여합니다.

12시요? 생각보다 열심히 살고 계시군요!! ㅋㅋㅋ

아!! 위에서 추천 했는데...

데이트라니.. 부러워서 추천.

밭에 딸기를 심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전 팝콘들고 독거님 독주가 끊어질지 이어질지 포스팅을 관찰 하겠습니다.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앞으로 3 주간은 아이들과 시험 전투 해야 합니다.
밖의 날씨를 보면 가슴만 답답해 지는데 아이들 맑은 눈을 보고 열심히 해야죠.

청소 하는 분 보다는 낫겠죠? ^^

ㅋㅋㅋㅋ 말로만 청소하는 사람 왔다갑니다^^

블록체인은 너무 깨끗합니다. ^^

일하러 가야됩니다...ㅜ.ㅜ

대 탈출 찍으러 가시는 거죠?

전 아무 계획없습니다...

좋아요 누르지 마세욧! ㅋㅋㅋㅋ

대화가 재미지네요.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