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etition experiment 우리를 시험에 들게 하지 마시고 다만

in #experiment5 years ago (edited)

1
말을 하면 할수록 알고 싶지 않은 일이 많아지고, 그런 다음 입을 다물고 싶으면 부업도 할 수 있다. 이제 입을 다물고 방법이 없는지 알아보고, 보름 뒤 병원에서 라이트 박스에 들어가 주사를 맞은 다음 생체실험 대화를 해야 한다. 다음주 목요일에 나오시면 이제 고기 말고 갈비. 갈비는 고기. 요즘 들어 시체 소비를 줄이면, 식물이 미쳐가는 게 아니라 완전히... 맥락에서 나온다는 얘기도 있다. 동물성 털을 가진 사람들이지만, 동물성 잔인성을 먹을 때는. 내가 어떻게 알았는지 봤어. 그럴 생각이었어. 난 더 이상 내가 멍청하다고 생각하지 않아. 내가 저번에 케익을 입었을 때 들었던 이야기에 나오는 그 개는, 아무곳에서도 멍청하지 않다. 기계가 쓸모없어 새로 사는 것은 괜찮지만 버드는 사람이다. 그래서 출근할 때, 특히 큰 동물을 먹을 때 얼굴을 사용하지 않는 것은 슬픈 일이다. 해양 도표

2
일하기 싫다는 것을 알면 알수록 말이 많아지고, 부업도 하고 싶고, 입도 다물고 싶은 마음도 생긴다. 문을 닫고 문을 닫아라. 그러면 대화 내용을 생체실험을 해서 15일 동안 병원에서 다시 주사를 맞자. 예전과 같이. 다음 주 목요일, 다음 주 목요일에 불이 켜진다. 고기갈비. 다른 사람이 있다는 맥락에서, 미쳐가는 식물이 줄어들면? 다시 소비하는 소리가 들린다.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동물 털. 먹는 잔인성. 봤어. 내가 어떻게 알았어? 난 더 이상 내가 멍청하다고 생각하지 않아. 그 개는 내가 지난번에 입었던 케이크를 가지고 있지 않았다. 바보같아.아냐. 아무것도 아니야 남의 버드는 괜찮지만, 살아 있기 때문에 쓸모가 없다. 그래서 출근할 때는 일을 한다. 슬픈 것은 그것. 이용하지 않는다는 것. 마주할 때 먹어야 할 큰 동물. 해양학 도표

3
일하기 싫다는 것을 알면 알수록 말이 많아지고, 부업도 하고 싶고, 입도 다물어 버리고 싶다. 문을 닫고 문을 닫아라. 그럼 대화 내용을 생검해 보고, 15일 동안 병원에서 한 번 더 주사를 맞자. 다음 주 목요일과 다음 주 목요일에 불이 켜질 것이다. 고기갈비. 다른 사람의 맥락에서 보면 광란의 식물이 줄어들고 있는 요즘 들어 소비되는 소리가 들린다.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동물 털. 먹기에 잔인해. 봤어. 내가. 어떻게 알았어? 내가 더 이상 멍청하다고 생각하지 않아. 그 개는 내가 지난번에 입었던 케이크를 가지고 있지 않았다. 바보같아. 아무것도 아니야.누군가의 버드는 괜찮지만 살아있기 때문에 쓸모가 없다. 그래서 일하러 가서 일한다. 슬픈 것은 내가 그것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마주볼 때 먹을 큰 동물들. 해양학 다이어그램.

4
일하고 싶지 않은 것을 알면? 입 다물고 싶어. 문을 닫고 15일 동안 병원에서 대화와 양을 더 볼 수 있도록. 문을 닫는다. 목요일과 목요일. 돌아오는 주 목요일마다. 불을 밝히겠습니다. 살의 늑골이요 다른 사람의 맥락에서, 그것은 요즘 식물이 줄고 있는 요즘 듣는 소리입니다.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피부입니다. 그들은 잔인한 사람이에요. 내가 어떻게 알아? 더 이상 멍청하지 않다고 생각해요. 그 개는 지난 번엔 제가 줬던 파이가 없었습니다. 바보같죠. 그래서 일하러 갈 때 일을 합니다. 슬픈 건 제가 그걸 이용하지 않는다는 거에요. 이 앞에서 먹어지는 큰 동물들 말입니다. 해양학 도표입니다.

5
일하기 싫다는 것을 안다면 입을 다물고 문을 닫고 병원에서 15일간 대화와 양을 더 보고 싶다. 목요일과 목요일마다 불이 켜집니다. 고기의 갈비뼈, 타인의 맥락에서 볼 때, 이것은 최근 식물의 감소된 소리입니다. 사람들이 가진 피부요, 그들은 잔인한 사람들입니다. 제가 어떻게 알겠어요?나는 더 이상 멍청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 개는 지난번에 내가 사용한 파이가 없다. 바보 같아. 그래서 일하러 갈 때 일해. 슬픈 건 내가 그걸 이용하지 않는 거야. 앞에서 먹는 큰 동물 말입니다. 해양학 그래프.

6
일하기 싫다는 걸 알면 입을 다물고 두문불출하고 병원에서 15일 동안 대화와 양을 더 본다. 목요일과 목요일마다 불이 켜집니다; 고기의 갈비뼈, 타인의 맥락에서 볼 때, 이것은 요즘 식물의 감소된 소리입니다. 사람들이 가진 피부, 그들은 잔인한 사람들이죠. 제가 어떻게 알까요? 나는 더 이상 멍청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 개는 지난번에 내가 사용한 파이가 없다. 바보 같아. 그래서 일하러 갈 때 일해. 슬프게도 난 그걸 이용하지 않아. 앞에서 먹는 큰 동물 말. 해양학 도표.

7
말하고 싶지 않은 걸 알았다면 조용히 하고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병원 교실에 있는 수량을 들여다 보면 목요일과 목요일에는 매일이 켜집니다. 갈비뼈를 들여다 보면 사람들이 점점 내려지는 환경 속에서 사람들의 몸부림치는 소리. 저는 이제 더 이상 바보가 아닌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마치 예전에 쓰던 종이. 개들은 바보같습니다. 출근할 때 저는 그런 것을 많이 사용하지 않아요. 큰 표현은 바다에서 볼 수 있는 도표입니다.

8
만약 원치않는 것을 알게 된다면, 병원의 수업을 보고. 아무 말도 하지 말고 목요일과 목요일을 열어라. 갈비뼈를 보면 환경에서의 사람들의 끊음이 점점 줄어들고 있고, 지금은 더 이상 바보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예전에 종이에 쓰던 개들은 바보같았어. 저는 이런 것을 항상 일하러 갈 때 사용하지 않아요. 큰 표현은 바다에서 볼 수 있는 표지이다.

9
예상치 못한 일이 생기면 병원 수업을 보고 아무 것도 하지 말고 목요일과 목요일을 엽니다. 갈비뼈를 보면, 사람들은 점점 더 적은 고통을 받고 있고, 지금은 더 이상 멍청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내가 전에 사용했던 개들은 멍청했다. 출근할 때 항상 이걸 쓰지는 않아요. 큰 형상은 바다에서 볼 수 있는 방패이다.

10
긴급 상황이 발생하면 병원 과정을 보고, 아무것도 하지 말고, 목요일과 목요일에 문을 엽니다. 갈비 뼈를 보면, 사람들이 점점 덜 고통 받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바보가 아닙니다. 내가 전에 사용해 본 개들은 멍청했다. 나는 일할 때 항상 그것을 사용하는 것은 아니다. 바다에서 볼 수 있는 방패.

11
응급 상황이 발생하면 병원 과정을 볼 수 있고,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목요일과 목요일에 문을 엽니다. 갈비 뼈를 보면 사람들이 점점 덜 고통 받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내가 전에 사용해 본 개들은 멍청했고. 나는 그것을 항상 사용하지는 않는데요. 바다에서 볼 수 있는 방패.

12
"I""I""I""I""I""I""I""I""I"""I"""I"""I"""I"""I"""I"""I""" "I""I""I""I""I""I""I""I""I"""I"""I"""I"""I"""I"""I"""I""" 우리는 그들을 찾아야 한다. 우리는 그들을 찾아야 한다. 우리는 그들을 찾아야 한다.

13
I'I'I'I'I'I'I'I'I' 나는 그것을 할 수 없다.

14
나는 할 수 없다.

14-2
나는 할 수 없다.

15
나는 못한다.

Sort:  

Congratulations @wowbirdpers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4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3055.19
ETH 3036.2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