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inex 스팀파워 보상 현금화 서비스 - 글 작성기준 7월말까지 수수료 무료!

in #finex5 years ago

오! 경쟁 서비스가 생겼군요! 스팀픽이 베네 설정은 되는데 태그가 5개까지 밖에 안되어서 아직은 불편하긴 한데, 앞으로 애용할듯 합니다 ^^

Sort:  

아 또 이런 문제가 있군요. 아주 오래전에 누가 스팀잇에 bene 설정 올려뒀는데 코드에 문제라도 있는지 반영을 안해주던데 좀 찾아보고 nitrous에라도 추가하던지 하면 좋겠네요.

서비스가 안정화되면 busy에 옵션을 넣어버리는 방법을 시도해볼수도ㅎㅎ 일단은 steempeak보고 개수를 늘리라고 하는게 나을 것 같은데. 이건 그냥 진짜 숫자만 바꾸면 되는거라서. 한번 이야기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ps. 좀전에 steempeak 메인개발자 asgarth랑 이야기해봤는데 steempeak도 조만간 태그수 늘릴 계획이랍니다. 스팀픽 개발 속도로 봤을때 정말 며칠이내로 추가될듯^^ @glory7, @pediatrics 님도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태그 갯수 때문에 고민이 되네요.

스템픽이 스캇봇 서비스는 태그를 포함시키는 계획은 있다고 합니다. 언제될지는 모르나. 트레플에이에 포함시킬지 봐야겠네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glory7 @jayplayco 저는 처음에 스팀픽으로 작성 하고 나중에 busy에서 수정하면서 태그를 추가하긴 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스캇태그는 처음부터 들어가야 해서 나중에 추가하면 반영이 안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ㅎ jjm, busy, 같은 태그는 나중에 보태도 상관은 없는데 다른 스캇봇용 태그는 처음부터 넣어줘야하긴 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곰돌이가 @jayplayco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5을 보팅해서 $0.01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845번 $64.036을 보팅해서 $75.08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439.14
ETH 3005.38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