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ing] 군산 횡경도 갑오징어 참돔잡는 영상...지난주 토요일꺼 이제 편집했네요~ Common oriental snapper

in #fishing7 years ago

군산 신시도항 출발해서 횡경도 도착. 갑오징어와 참돔 잡는 영상입니다.
찍어놓고 이제야 유튜브에 올렸네요 ^^;;

클릭하면 바로 보이니 심심하실때 한번 보세요~ 바다낚시의 재미를 여러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ㅎㅎㅎ

정말 잼있거든요!!!

Image of Yaktocat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낚시영상? 잘봤습니다~^^
제가 전혀 모르는 분야라서 신선하네요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잘부탁드립니다

바다 낚시를 좋아하시네요
탁 트인 바다의 시원함

좋은 하루
반갑습니다.
hooo **

우와 보트는 직접 자가로 사용하시는 건가요?? 개인보트 하나 있어서 바다로 나가서 낚시후 바로 회떠먹으면

네 ㅎㅎ 조그만하지만 제꺼 하나 가지고있죠. ㅋㅋ 누가 들으면 엄청큰줄 아는데 세명타면 꽉 차요 ^^;; 바다위에서 떠먹거나 항에서 바로 떠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바다낚시 하시는 걸 보니 부럽네요.
저는 어릴적 이후로 한번도 해본적이 없는것 같네요

좋아하는걸 한다는것. 정말 즐겁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159.84
ETH 2972.58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