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너 꿈이 뭐니] 내 꿈은 나도 궁금합니다 ~

in #flightsimulation6 years ago (edited)

진짜 꿈을 찾는 것만으로 이미 인생의 반은 성공한거 아닐까하는 생각을 합니다. 그만큼 찾기 어려운 것 같아요. 저도 마찬가지 입니다^^... 나이를 먹을 수록 보수적으로 변해가는 것은 저도 겪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킬 것이 생기며 그렇게 변하는 것 같더군요. 그런데 또 이런 생각도 합니다. 블럭체인에 투자를 하고, 스팀잇에서 이렇게 활동 하는 내가 진짜 보수적인가??하는 생각이요ㅎㅎ 사실 다른 사람이 저를 보면 전혀 그렇게 느끼지 않을 것도 같아요.. 물론 레이븐님도 그렇겠지요ㅎㅎㅎ레이븐님 자신에 대한 글 잘 보았습니다^^

Sort:  

^^ 와주셔서 영광입니다. 저도 후배를 통해서 업비트도 알게 됐어요(이름이 없비트로 바뀌었다죠?ㅋㅋ) 스팀잇은 스팀가격 변동추이를 보다가 관심이 생겨서 입성하게 되었구요. 저 들어왔을 때 거의 1000원 대까지 내려갔었었는데 그나마 지금 조금 회복된거죠?^^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867.81
ETH 3135.89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