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꿈이 뭐니] 내 꿈은 ....

in #flightsimulation6 years ago (edited)
 [너 꿈이 뭐니?]

프로젝트 자신의 꿈에 대해 이야기하다. .

어디까지 왔는지. .

3명의 스티미언을 지정하여 이야기하다.

태그는 #flightsimulation

(멀린(@mmerlin), 하늘(@flightsimulator)의 꿈에 날개를 달아주는 프로젝트)

 @sunny1124 님께서 저를 추천해 주셔서 이렇게 챌린지에 접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디를 누르면 추천해주신 링크에 연결되요) 이 챌린지를 접하고 뜻밖에 생각에  잠겼네요... 살면서 꿈이라는게 있어나 ?!생각을 전혀 해보지 않아서 그랬던거 같아요. ㅎㅎ 그래도 기회를 주셨으니까 해보겠습니다.  이런 값진 기회를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 내꿈은 ....
"다시 예전에 내 자리로 돌아가고 싶다 " 

저는 해외브랜드로 누구나 아는 잘 아는 브랜드  회사에 다녔습니다. 

20대 저의 청춘을 이 회사에 쏟으며 다녔었네요... 무려 8년이란는 시간을 한 회사에 보냈죠! 

그 당시에는 투덜대며 "언젠간 그만 두리라".... "아 그만두고싶다"... 이런 생각을 가지고 근무했던거 같아요..

자켓 속 주머니에는 사직서를 가지고 일하면서 "그만두게되면 멋지게 사직서를 던지고  나오리라"

지금 생각해 보면 너무 철없던 어린 제 모습에 웃음만 나오네요...ㅎㅎㅎ 


이제는 정말 다시 돌아가고 싶어도 못 돌아가고 있는 현실이네요 ㅠㅠ


저는 회사를 다니면서 결혼도 하고 임신을 하고 출산 예정일까지 근무를 하고 휴가를 받아 

첫 아이 딸을 낳고...3개월 뒤 직장에 멋지게 복귀를 했습니다.  

일 하는 순간 순간 너무 즐겁고 재미도 있었지만.....

아이가 눈에 아른아른 거리고.. 걱정도 그만 큼 크게 쌓여만 갔어요.  

결국....... 복귀한지 6개월만에 ....육아휴직이라는 1년을 결정하고 아이곁으로 가게되고....

1년이라 휴직시간이 지나고... 그대로 저는 일에 복귀를 하지 못하고 퇴사를 하네요.... ㅠㅠ

그러다 지금 이 시간까지 육아를 하며.... 세월이 흘렀네요....

누구 도움 없이 아이 둘을 제 손으로 키워 그 시간도 값진 시간이고 후회는 없지만!! 

한편으로는 .... 나.... 오로지 나... 두아이엄마 이기전에  나라는 사람...... 으로 생각하면 

그때 조금 더 욕심을 부려서 회사를 다닐껄.... 후회가 좀 남네요...


주저리 주저리 말이 많았네요..ㅎㅎ 

내년에 우리 아들 둘째 어린이집 등원 시키고 ... 다시 도전해 볼려고 합니다!! 예전에 나로 돌아가는 것!

 나중에 울 아이들도 커서 자랑스러워 할만큼  멋지게 일하는 엄마!!  이게 저의 꿈 입니다... ㅎㅎㅎ


@ravenkim 님 스팀잇 어디에서나 저를 추천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든든한 스팀잇버팀목!! 감히 제가 이 챌린지 추천해드립니다 ^^ 해주실꺼죠 ?! 으흐흐흐 
@uuu95 님 감미로운노래로 이 아이엄마 기분을 들썩들썩하게 노래 선곡을 잘 해주시는 !!! ㅋㅋㅋ매번 챌린지 할떄 마다 제가 지목해 드리거같아요 ㅎㅎㅎ 그 만큼 좋아해서 더더더더 지목하는거 아시죠? 으흐흐흐 
@pooka 님 멋진곳 여행 다니시면서 멋진 사진을 올려주시고 맛있는 맛집도 소개해주시고 !! 사진으로 통해 잠시나마 힐링을 할 수 있어서 고맙습니다!!  저번에 이어 또 이렇게 챌리지 추천해봐요.


3분을 지명해보았습니다. 

저도  @sunny1124님 처럼 부담 되실까바 찾아가서 댓글은 ...패스 하겠습니다. .하하하

써니님으로  오로지 저를 생각하는 시간을 가진거 같아요!!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고마워요ㅎ 

매력적인 대문사진을 만들어주신 @opnroof님 감사합니다.

Sort:  

「@ 」쓰고
「 멘션 등록」이라고 쓰고 한번 등록해 놓으면 누군가 저를 언급했을 때알려준답니다.
https://steemit.com/@ravenkim/6nbmst
제 포스팅에 가서 답변 글들 읽으면 자세히 나와있어요.:D

써니님 글 읽고 곧 히앙님께 지명될 것 같아서 기다리고 있었어요ㅋㅋ

이렇게 히앙님을 조금씩 더 알아가네요.

착하게 생기신 절세미인(손톱이 특히) ㅋㅋ, 경기도광주 거주, 두 아이엄마, 외식좋아함, 세차도 잘함, 그리고 경력단절 주부... 이 점은슬프네요 ㅜㅜ

힘내세요~💕

오~~ 저의 대한 많은 정보를 아시네요!! 으흐흐
세차도 잘함 ㅋㅋㅋㅋ 빵터졌어요 ㅎㅎㅎㅎ
주특기가 집청소 ㅋㅋㅋㅋㅋ 헛 비밀인데 ㅋㅋㅋ
힘 팍팍 낼께요!!!! 이세상 모든 엄마들 힘내요!!~~😍

ㅎㅎ 레이븐님 ^^

오호 해외브랜드 회사에 다니셨군용!! 멋있어요 커리어우먼!?
그나저나.. 요즘.. 뵙기가 힘드네용 ㅠㅠ

여행 다녀오고 가족행사 다녀오고😭😭
제가 크게 아팠어요 ㅠㅠ 길게
감기가 완전 강한 감기에 걸려서 몸살과
지금은 거의 끝물이지만 이제 정신차려야죠 ㅋㅋㅋ

몸이 약골이라 ㅋㅋㅋㅋㅋ 으라차차차!!!!!

@uuu95님이 나를 질리도록 활동할께욧ㅋㅋ

ㅠㅠㅠ감기 ㅜㅜ
감기걸리셨었구나 ㅠㅠ 지금은 끝물이라 다행이에요 ㅠㅠ
진짜 몸관리 잘하세요 ㅠㅠ 히양님 ㅠㅠ
질리도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악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고마워요
언능 나을께요 ㅋㅋㅋㅋㅋ

아 웃겨 ㅋㅋㅋ 우악? ㅋㅋㅋㅋ
좋은 뜻으로 받아드리겠씁니다😉

제 친구들도 요즘 육아와 회사 병행 문제로 퇴사에 기로에 선 경우가 많아서 참 공감이 가네요. 어떤 선택이었든지 더 나은 방향을 위한 것일 거라 생각하고 응원합니다~

히힝😭😭😭 고맙습니다 ㅠㅠㅠㅠㅠ
저도 그렇게 생각 할려구요!! 더 나은 삶을 위해
이렇게 지내는 거라고.... 고맙습니다🙏
더 잘되기를 바라는 간절함이 곧 이룰어지겠죠😊

아이들과 행복한시간 많이보내셔요~

고맙습니다😊!!!

우앙~~ 그 꿈 응원합니다!!
저도 친구들 애기 낳고 키우고 있는데 곁에서 보며 그런 걱정을 하였기에 흑흑.
글 너무 잘 써주셔서 감사해용^^
지목하신분들 다 반가운 분들이시네요. 헤헹.

다 똑같은 고민이 되겠죠? 😭😭
고맙습니다 ㅎㅎㅎ

헤헤헤 지목했지만 죄송하네요 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우와 ㅎㅎㅎ !!! 또 읽으러 가겠습니다 😄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전업주부라도 파트타임으로 잠깐씩 뭔가 사회생활을 하면 좋겠다고 평소 생각하고 있어요. 그래서인지 @iamsym85님을 응원하고 싶어요. 특히나 사회에서 인정받고 열심히 하시던 분이 육아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일을 그만둔 이후 그 상실감과 다양한 감정들에 대해서 상상해보면... ^^;;

도전을 응원합니다. ^^

네 ~~ 그래야죠😊
같이 고민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짱짱맨 호출로왔습니다.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이웃의 글을 추천하고 보팅도 받고에서 @ravenkim님이 추천 해주셔서 응원보팅 하고갑니다~ :D

좋은 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D

아이고 😭😭 감사합니다!!

@ravenkim 이잉😭 진짜 진짜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2.59
ETH 3174.81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