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걸 긴 글이라 하시다니.....
게다가 2편은 4주나 기다리라니
.....아무리 파워가 있다고 그래도 됩니까? ㅋㅋㅋ
과외로 돈을 많이 번것보니...본래 생활아이디어가 넘치는 분인듯.ㅎㅎ
아무튼 가까운 딸이 인정했으니 축하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주 저거는 누구 흉내낸거에요.너무 재미있어서.ㅋㅋㅋㅋㅋ
40분만 기다려 주세요.ㅋㅋㅋㅋㅋ
남들에게는 서론에 불과한 짧은 글이지만
제게는 너무 길 글입니다.ㅋㅋㅋㅋㅋㅋ

참. 센스댓글상 드립니다.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댓글답니다.
스팀잇에서 변호사는 못해도
뉴비 지원은 잘하고 계시잖아요^^
잊었던 꿈이지만 어려운사람
(뉴비가 어려운 사람은 아니지만)
초기 도움과 관심은 필요한사람들
잘 도와주시니 예날에 생각한 꿈을
잘 실천하고 계신거라 저는 생각합니다.

팬심이란 좋으거에 막 끼어 맞춘는 그런
소소한 열정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일인입니다.

오랜만에 댓글달아 감이 쫌 떨어졌네요.
감사합니다

그게 평범한거 같아도 절대 쉬운게 아닌거 같아요~
2편 궁금해요 ㅎ

너무 빨리 자르셨어요 ㅋㅋㅋ 저하고 비슷한 시기를 사셨나보네요. ㅋㅋㅋㅋ 2편 기다릴게요!!!

넘 빨랐나요?
ㅋㅋㅋㅋ
제 호흡으로는 이것도 길어서.ㅋㅋㅋㅋㅋㅋㅋ

엄마처럼 대학가서 장학금 받고 싶다는 말아닌가요?? ㅎㅎ

2편 재밌을 것 같은 느낌이...

"장학금에 일등"
역시 유전이었...

우리 때는 성적 장학금 아주 많이 줬어요.ㅋ
학교도 그리 좋은 학교도 아니었구요.(슬픔.)
사실 남편머리를 닮은걸로....유전은 맞는걸로....

이야기가 시작하려다가 끝났네요. 2편을 기다려야 한다니.ㅠㅠ

막판에 전현무 생각이 ㅠㅠ
2편 기다립니다

진짜 내용은 2편에 있겠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91.42
ETH 3572.68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