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꿈이 뭐니] 앞으로 이뤄질 꿈~~!

in #flightsimulation6 years ago

지명 받고 나의 꿈 이야기를 해 보렵니다.
^^
KakaoTalk_20180514_181925250.jpg
제 이름은 ? 하면서 본명을 쓸 뻔 했습니다 .
ㅋㅋㅋㅋㅋ

꿈 이야기에 본명 생각이 왜 났을까 싶은데
나의 이야기라 그렇게 풀어 가려고 했나 봅니다.

뭘했니 ?
하고 나에게 질문을 던져봅니다.
별로 이룬게 없네요.
한 때는 거울도 안보는 뇨자였어요.
못 생겨서 그랬나 했는데 미모도 문제지만
제 자신이 한심해서 그랬나 봅니다.
수동적인 삶을 살았어요.

그 당시에 @isis-lee님의
"재투성이에서 꽃피다"를
읽었다면 조금 더 적극적으로 변했을 것 같습니다.

지금은 거울에 비친 나를 보면
칭찬이 나옵니다.
잘 살었다.
이렇게 바르게 자라서 고맙다.
하면서 자신을 이해해 주고 보듬어 줍니다.ㅋ
가끔은 연락이 끊어진 친한 친구가
변호사가 되었다는 기쁜 소식에
배 아파 하며 난 뭐했는지 다시 자책하며
한동안 우울하게 바보같이 지내기도 했지만
지금이라도 적극적으로 살기로 했습니다.

버킷 리스트 중 일부 입니다.

1.어린 시절 저를 무척이나 저를 찾았던 은사님 찾아뵙고 안아주기
2.내가 정한 기준의 몸짱되기 ㅋ
4.스포츠 댄스배워서 대회 나가보기
5.그림 멋지게 그려서 집에 벽에 걸기 ㅎ
6.자동차 구입해서 분해 해보기 ㅋ
7.여행 다니며 먹방 즐기기 년 10회이상
8.산티아고 순례길 가기
9.환경운동하기

저의 소소한 목표를 위해 이룰 꿈은
★부자되기 ★

구체 적으로 얼마 부자 되기 이런건
개인적으로 아무도 모르게 적겠습니다^^

하울의 움직이는 성
다들 아시죠?
저는 흰머리가 된 소피가 점점 적극적으로 변화되는 모습이
기억에 남아요.
할머니가 되어도 그렇게 살아야 겠습니다.
마지막 장면에서 왕자를 선택 할 수도 있는데
괴물로 변한 하울을 선택 할 때
잠시 생각해 봤어요.
내가 소피라면 백마탄 왕자가 와서 결혼하자고 하면 ?
저두 소피처럼 그냥 하울을 선택했습니다.
꿈에 대해 쓰다
수동적인 내 삶에 대한 생각에서 하울에 움직이는 성까지 왔습니다.
멀리 멀리 왔네요.^^

[너 꿈이 뭐니?]
이 프로젝트는 자신의 꿈에 대해 이야기하는 거라고합니다
그리고 다시 세명을 지정한답니다.
태그는 #flightsimulation
@ravenkim 님께서 저를 추천해 주셨습니다^^

저 다음 프로젝트를 이어서 해주실 세 분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언니 인줄 알았는데 형이었음 그래서 언니처럼 친근함이 막 ~~~ ㅋㅋ@calist
꾸준히 일관된 코인 투자 일기를 쓰셔서 예전 저의 주식할 때 마음이 팍팍 느껴지게 하는 @unben
음악과 그림으로 저의 감성을 끌어 올려 주시는 @bard-dante

지정은 했으나 글쓰는 건 자유입니다.
협박 안해요.ㅋㅋ

Sort:  

별님이★님의 버킷 리스트! 꼭 이루어지길 바랍니닷!
화이팅~!
자동차 분해하기는 저도 따라해보고 싶네요~ +_+!!

ㅋ 같이 합시다.

모두모두 멋진 꿈이네요. 산티아고 순례길...상상되요. 넘 멋진 여행이 될거 같네요. 꼭 이루시길 빕니다. 지금의 별님은 아주 아름답고 멋지세요.

ㅎㅎ 산티아고 순례길은 꼭 가고 싶어요.
말씀 중 아름답고에 꽂혀서 행복합니다.
ㅋㅋ

버킷리스트를 보니 성격이 외향적이신 것 같네요^^
챌리지 성공적으로 수행해주셨네요. 응원하러왔어요~
스팀잇하면서 산티아고 순례길 다녀오신 분도 봤고, 가고싶어하시는 분도보게되네요. 무슨 이유로 가고싶은지 궁금해서 여쭤봐요^^

고생하고 나면 변화 할 수 있을 것 같고
힘들게 해내는 동안 나를 온전히 찾고 싶고
그냥 새로운 세계에서 걷고 싶어요.
최종 목표는 강해지는거죠.ㅎ

momoggo님이 stella7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pringlining님의 촉각(생각거리)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이웃의 글을 추천하고 보팅도 받고에서 stella7님이 추천 해주셔서 응원보팅 하고갑니다~ :D
좋은 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D

버킷리스트가 알차네요...
충분히 어렵지만 이룰수 있는것들이라서... 보람있을 것 같습니다 ^^
응원합니다~!

ㅎ감사합니다.

저와 같은 꿈을 하나 가지고 계시는 군요.
부자되기~~~!! 저의 최종 목표 입니다. ㅎㅎ

이뤄봅시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6.자동차 구입해서 분해 해보기 ㅋ

이건 도대체 뭐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웃다가 사레들렸음)

재미있게 읽다가 ... 지명 당하고 당황하는 중~~ㅋ

😁ㅋㅋㅋ
엄...저 분해?해보는거 좀 좋아하요.
아직 노트북은 분해는 못해봤는데
자동차가 땡기네요.
돈과 재력이 있으면 새차를 분해해보는 ㅋ
큰 꿈이 있어요.
흐흐흐
당황하셨어요?(연변버전)
😂

당황해서 거절을 해야 하나, 써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그러다 문득~
내 꿈은 '남자로 인정 받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alist님이 stella7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calist님의 [너 꿈이 뭐니?] 꿈을 갖기 위해 꿈을 꾸는 것!

...'꿈'이라는 것에 대해 고민하고 싶지 않았거든요.이유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그!런!데! stella7이 지명을 하셨네요.한동안 저를 여자로 착각하고 계시던 stella7님이죠~ㅎㅎ고~~~맙습니다~!ㅋㅋㅋ
...

부자되기 꿈 부자는 새로운 꿈을 꾸게 해줍니다
열심히 돈벌고 굴려서 부자됩시다 ㅎㅎ

넵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5143.22
ETH 3203.33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