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청역 이끼 점심메뉴 포크 스테이크 먹었습니다.

in #food6 years ago (edited)

이끼 점심메뉴.jpg

이곳은 강남구청역에 위치하고있는 이끼라고 합니다.

밖에서보기에는 술집같아 보이는데, 점심는 런치메뉴판매를 하는것같아요.

이끼.jpg

여억시 들어가기전에 간판한방 찍어주시고 ㅎㅎ

이끼 물고기.jpg

들어가기전에 물고기 등? 이 있어서 한방찍어봤습니다.
불들어오면 이쁠것같아요 ㅋㅋ

이끼 이벤트.jpg

이사진도 들어가기전인데 이곳에서 술? 이벤트를 하는것같내요.
언제기회되서 술마셔보면 저녁메뉴로도 찍어봐야겠어요 ㅋㅋㅋ

이끼 런치메뉴.jpg

급하게 찍은거라서 재대로 찍은 사진이 업내요 ㅎㅎ

포크 스테이크 인데 그냥 무난한것같아요.

이끼 싸인.jpg

내부에서는 연예인? 싸인등이 벽에 붙여있내요.

가격대비 무난한 점심식사 였습니다 ㅎㅎ

Sort:  

첫 응원왔습니다^^ 즐거운 한주되세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8월 4주)

우오 감사합니다 ㅠ 큰힘이 되내요 ㅎㅎ 자주 들리도록 하겠습니다~ ^^

[kr-event] KEOS 토큰 스왑(ERC-20 → EOS) 절차 관련 소식입니다. / 최대 $0.4 보팅

리스팀 감사합니다^^

최근 2개의 글에 $0.2씩 보팅합니다.

jjangjjangman 태그를 쓰시면 최저 보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태그를 잘 활용하세요 :)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

더위가 가고있어요!!! 선선한게 좋네요

또 놀러와주셨내요 곳 폭풍이 온다니 폭풍조심하세요~

강남에서 직장을 다니시나보군요..ㅋㅋ
괘니 강남하면 멀게만 느껴져요..
전 시골아줌마라..ㅋㅋ

귀국하시면 강남구청에서 제가추천하는 메뉴 드시면되시겠어요 ㅎㅎ

그래야겠어요...
어??
제 스팀잇에 오셨군요 넘 감사해용
관심가져주셔서
넘 기뻐요...
이아줌마 날아갈거같아요... 훨....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49.38
ETH 3709.01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