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배달회와 무알콜맥주 냠냠!여름준비는 모기기피제부터ㅠsteemCreated with Sketch.

in #food6 years ago (edited)

스티미언님들~ 스친님들~^^
화요일밤~ 잘 보내고계시죠?
아마도 저처럼 축구를 보고계시지 않을까 싶어요!
매번 치킨 시켜먹다가 오늘은 배달의**에서 평이좋은 배달횟집에서
모듬회와 연어초밥을 주문해서 냠냠하고있어요!


참참,
맥주는 무알콜맥주로다가 두박스 주문해서 냉장고에 쟁여놓고 마시는 중이에요 ㅋ
그냥 맥주보다는 쓴맛이 좀 덜하고 보리맛이 조금 강한듯한 맛이랄까요~
맥주를 좋아해서 너무 마시다보니
무알콜맥주 + 일반맥주
돌아가며 마시고 있답니다;


한여름엔 못시켜먹겠지만 아직은 많이 덥진않아 배달회도 괜찮은것같아요!
신선하고 맛있네요^^
2018-03-01-12-15-44.jpg2018-03-01-12-15-49.jpg
타코와사비와 연어샐러드는 서비스로 주셨어요 ㅋ
타고와사비 코 찡~~~ㅋ
연어샐러드도 넘 맛있네요 ㅋㅋ
2018-03-01-12-15-53.jpg
요즘 빠진 무알콜 맥주 ㅎㅎ
2018-06-19-20-25-10.jpg
이것두 서비스~~~ 와~ 친절하시당!!
2018-06-19-20-23-36.jpg다운로드 (2).jpg
더 더워져서 모기놈(!)들이 많아지기전에 모기대비하기~!
모기기피제 어딜가나 들고 다녀야해요ㅠ
몸에 열이 많아서 그런지 모기놈(-_-)들이 저를 참 좋아하더라구요ㅜㅜ
왠지 뿌리고나면 덜 물리는것 같고;
일단 심적으로 안심이 되어서 여름마다 구비하고 있지요-0-ㅎㅎ

다운로드.jpg
올여름도 잘 부탁해~~~~~!!
다운로드 (1).jpg

오늘 그래도코인들이 조금 달려주네요~

계속 가즈아~~~

스친님들~ 스티미언님들!
모두 힘내시고 즐거운 저녁 보내십시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짱짱맨님 감사합니다!!

와~ 배달회도 아주 괜찮아 보이는데요.
이런게 있다는걸 처음 알았어요.
저도 근처에 배달되는 곳이 있는지 찾아봐야겠어요.^^

괜찮죠~^^
배달어플 살펴보면 은근 배달해주는 횟집들도 많더라구요~
평이 좋은곳으로 골라서 주문해보세요^^

우왕~ 손글씨ㅎㅎ 좋은 리뷰꼭 써주세용ㅎㅎㅎ

ㅋㅋ 네~ 아직 안올렸는데 ㅋㅋ
정성껏 리뷰 올려야 겠어요^^ㅋㅋ
러블리님 굿밤되세요!!^^

눈요기만으로도 행복합니다.ㅎㅎㅎ

먹스팀님~ 방문 감사합니다^^

회 비쥬얼 대박이에요~~

배달회치고 완전 괜찮죠~^^
방문 감사합니다^^

앞으로 얼마나 또 물어뜯길지....ㅎㅎ

3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으~ 여름은 정말 모기만 없어도 참 좋은계절인데 말이죠!
cine님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___^

아 회가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회는 무조건 알콜과 같이 먹어야되는데 ㅋㅋㅋ
여름이라 다시 모기와의 전쟁이 시작될꺼 같네요 ㅎㅎ

회 비쥬얼 괜찮죠?^^
회먹을때 알코올이 빠지면 섭섭하죠~
요새 너무 알콜섭취가 잦아서,
무알콜 맥주로 먹었는데
기분탓인지 뭔가 취하는느낌이^^;;;
모기와의 전쟁에 대비 단단히 해야겠어요ㅠ
mathetes님 좋은 꿈 꾸세요^^

무알콜 맥주 어떤지요? 저도 맥주를 너무 많이 마셔서 탈이라 ㅠㅠ 무알콜 생각은 했었는데 궁금하네요

맛은 아무래도 쓴맛이 없고 보리맛이 좀 많이 나다보니 아쉽기는해요^^
그래서 저는 그냥 맥주랑 섞어서 마시는편인데
그러면 맥주 마시는양을 조금 줄일 수 있어서 저는 좋은것 같아요^^
인터넷에서 24캔에 1만3천원대,
편의점에서도 팔더라구요~
낱개로 사셔서 드셔보시고
괜찮으시면 인터넷에서 여러개 주문하시는것도 좋을것같으세요^^

회는 왠지 배달을 못시키겠더라고요 쫌 못나오고 찜찜하다랄까 근데 잘나오네요 ^^

저두 회는 왠지 좀 그렇긴해요;;ㅋㅋ
식중독도 좀 걱정되기도하고^^
여긴 그래도 괜찮은듯한데~
더워지면 회는 배달 못시켜 먹을것같아요-0-

배달회인데 싱싱하고 맛있어보이네요^^
무알콜맥주의 맛은 어떤가요? 맛없진 않나요?
궁금허네요 ㅎㅎ

배달회치고 퀄리티 괜찮죠^^
무알콜맥주 그냥맥주보다는 조금 심심한맛이 아쉽기는한데
저는 섞어마시니 괜찮더라구요~
편의점에도 보이던데, 한번 드셔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184.89
ETH 2995.4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