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끼리

in #food5 years ago

치즈를 좋아하는 편인데...처음 끼리를 먹어보고 반했습니다..알고보니 야쿠르트에서 끼리가 나오더라고요...

"야쿠르트 아줌마 끼리 주세요"가 한참 유행이었다고 하네요..하지만 이동네에서는 야쿠르트 아줌마 보기가 어려워요...

그런데 우연히 던킨도너츠에 끼리크림치즈를 넣은 도너츠가 나왔다고 하길래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이동네는 브랜드가 전혀 없는 시골이기 때문에...대도시로 나가야 합니다..정말 산골짜기에 사는 듯하네요..ㅋㅋ

어제 광주 터미널에서..던킨도너츠 발견..바로 집어들었습니다..

전에는 던킨 좋아하긴 했지만...넘 달고..다이어트 관계상...잠시 멀리했던 던킨이었는데..

어제는 바로..구매...여러가지 구매하고 싶었지만..가장 먹고 싶었던 끼리도너츠하고..치즈롤이라고 적혀있던 빵 ..이렇게 2개만 사가지고 왔습니다..역시..달달한 빵이 맛있네요..특히나 제가 좋아하는 끼리가 있어서 더욱 좋네요....

치즈 좋아하시거나..끼리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전 오늘 달달한 도넛을 먹으면서 행복함을 느낍니다...끼리.jpg끼리2.jpg

Sort:  

kr 테그도 함께 사용해 보세요.^^
그러면 조금더 좋은데 ㅎㅎ

Congratulations @my456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2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blockchain survived its first virus plagu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안녕하세요...ㅎㅎㅎㅎ
동자승입니다

1,팔로워늘리시구요
2,테스팀 잘 보고 허세요...ㅋㅋㅋ
뉴비는 그거 아님 힘들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895.62
ETH 2917.9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