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맛집 방콕익스프레스의 타이 음식들

in #food6 years ago

포털에 신촌맛집을 검색하면 상위에 올라와 있는 식당들 중 태국음식점인 방콕익스프레스도 있습니다. 체인이라 여러 곳에 있지만, 신촌점의 인기는 꽤 괜찮은 편입니다. 식사 시간대에 가면 줄을 서서 먹어야 하는 인기식당이지요.

bangkok express.jpg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2길 93-7
지번주소 : 서대문구 대현동 104-25 백송빌딩1층
영업시간 : 11시 30분 ~ 22시 (15 ~ 17시 30분 브레이크타임)

친구와 함께 영화 '신과함께'를 보고 식사하러 간 곳입니다. 신과함께. 극장에서 두 번째 보는 건데, 그래도 눈물이 나서 혼났네요. ㅠ

bangkok express interior.jpg

30년 넘게 신촌일대에 살았던 친구가 굳이 지목해서 가자고 한 방콕익스프레스.

1호점과 2호점이 가깝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1호점은 문이 안 열려 있어 2호점으로 가서 식사했네요. 꿍팟커리, 팟카프오무쌉, 치킨팟타이로 주문했습니다.

curry.jpg

꿍팟커리는 새우커리인데요. 파인애플이 들어가 꽤 달달한 맛이 섞여 있습니다. 커리 위에 날계란을 올린 것 같은데, 그래서인지 그 식감도 있어 제가 좋아하는 식감은 아니었네요. 근데, 마력 있는 맛이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자꾸 손이 가서 속으로 놀라버렸네요. ㅋ 커리 속에 들어 있는 새우튀김 맛이 참 좋았습니다.

KakaoTalk_20180108_212405116.jpg

팟카프오무쌉은 단짠의 맛이 잘 어우러지는 돼지고기 볶음 음식입니다. 밥에 비벼 먹으면 맛이 기가 막히더라구요. 제 친구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라고 합니다.

KakaoTalk_20180108_212404488.jpg

팟타이는 한국인들도 정말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죠. 치킨팟타이로 주문했는데, 새우팟타이도 있습니다. 취향에 맞게 주문해서 먹으면 될 것 같아요. 생숙주가 조금 있는데, 섞어 먹으면 숙주의 두 가지 식감을 한 번에 느낄 수 있어 정말 좋습니다.

평소 타이 음식을 자주 먹는 편은 아닌데요. 향신료 부담이 적어서 정말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식당이 살짝 좁다는 게 흠이긴 했지만, 음식 맛만큼은 인기가 있을 만 하다는 생각이었네요.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2길 93-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맛집 지도를 위해 정말 괜찮은 곳만 올리게 되네요. ^^

우와 맛있어 보입니다. 학교가 신촌근처였어서 항상 신촌은 정겨운 곳입니다. 팔로우하고 보팅하고 갈게요 뉴비에요^^ 친하게 지내요

감사합니다.
제 20대가 묻어 있는 동네이기도 하네요. ㅎㅎ 맛있게 먹고 왔네요.

좋은글 잘 읽고 가요!

감사합니다. ^^

커...개인적으로도 커리는 인도일본보다 태국이 짱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ㅠㅠ사진들이 정말 제 마음을 설레게하는군요!(태국음식매니아)ㅋㅋ감사히 잘보았습니다

태국 음식을 좋아하시는군요. ^^
전 잘 알지는 못하지만, 이곳에서 정말 맛있게 먹고 왔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457.15
ETH 2939.01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