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Recipe (수요 로사 포차 남녀노소 좋아하는 쏘야볶음 편)

in #food6 years ago

IMG_2053.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5월 8일 어버이날.

제사때문에 시골에 가신 부모님....

내일 오신다는 부모님께 톡을 보냈어요.

IMG_2067.JPG

얼굴에 꽃칠을한 딸내미 사진 한장과 함께 감사하다는

내용의 짤막한 글과 함께...

그리고 몇분 후 아빠가 보내신 사진 한장....

IMG_2069.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 재미난 짤과 사진을 다량 보유하신 아빠...

역시 그냥 넘어 가지 않으십니다. ㅋㅋㅋ

금일봉이 든 봉투를 찍어 보내드렸더니

그제서야 안심하시네요!~ ㅋㅋㅋ

IMG_2068.JPG

역시 의사표현 확실하신 두분이 있어 참 행복합니다!!! ㅎㅎㅎ

오늘은 즐거운 로사포차가 열리는 날!!!

오늘의 메뉴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만들기도 간편하고 맛도 좋은데

비주얼까지 끝내주는 소세지야채볶음을 준비했습니다!!!

IMG_2057.JPG

재료: 비엔나 소세지, 아스파라거스, 통마늘 10알, 방울토마토 10알

(양파나 피망, 파프리카 좋아하는 채소로 만드셔도 좋아요.)

소스: 케첩 5큰술, 간장 2큰술, 올리고당 1큰술

하나. 소세지는 칼집넣어 준비 해주시고

아스파라거스는 3센치 정도로 잘라 준비해주세요~

IMG_2064.JPG

둘. 팬에 기름을 넉넉하게 두른 후 통마늘을 넣고 노릇하게 익혀주세요.

IMG_2062.JPG

셋. 소세지를 넣고 볶다가 소세지가 노릇해질때쯤

IMG_2058.JPG

방울토마토와 아스파라거스를 넣고 케첩, 간장, 올리고당을 넣고

휘릭 한번 볶아주시면 됩니다.

너무 오래 볶으면 아스라파거스의 아삭한 맛이 사라지니

1분 내외로 볶아주시면 돼요!!~

IMG_2056.JPG

비주얼까지도 아주 근사한 요리가 만들어졌습니다!!~ ^^

토마토에도 마늘의 향이 더해져 아주 매력 포텐이 터집니다!!! 아주 좋아요!~

IMG_2059.JPG

아스파라거스의 아삭함과 통마늘 소세지까지

IMG_2061.JPG

어떤것 하나 조화롭지않은것이 없어요!!~ ^^

IMG_2051.JPG

거기에 시원한 맥주한잔 더해주면!!!~~~~~

크하!!!~~~ 정말 더할나위 없이 행복합니다!!!

아... 침이 꼴깍 넘어갑니다!!!!~~

IMG_2063.JPG

얼른 퇴근하고 저도 술요일 즐기러 가야겠습니다!!~~

여러분도 즐거운 술요일 보내셔요!!!~~ ^^

IMG_5542.JPG

Sort:  

쏘세지를 저렇게 하니 이쁘네요! 전 그냥 잘랐는데! 오늘도 하나 배웠어요 ㅎㅎㅎ

^^ 네네 요렇게 하면 훨씬 더 먹음직 스러워보인답니다~~~

와 ... 맛있겠네요~ !

^^ 감사합니다!!~

와....아스파라거스랑 토마토는 이해합니다. 그럼요..

소세지...저렇게 정갈하게 칼질하시기 있기입니까?!!


너무 식욕이 돋습니다 ㅠㅠ


ㅎㅎㅎ 아주 심혈을 기울였는데 알아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존님!!!~ ^^

소세지좀 썰어본 사람으로써 저 칼집의 간격과 들어간 라인을 보면 얼마나 심혈을 기울였는지 알 수 있져+_+ 역시..고수심...칼질이 보통이 아니시네염

아~~~~ 오케이요 ^^

멋지십니다... 현찰은 사랑입니다 ㅎㅎ

ㅎㅎㅎ 맞아요 해라님!!~
연세 드시면 주머니가 두둑해야 힘이 난다고 하시더라구요!! ^^

큭큭 아버님 저런 짤은 어디서ㅋㅋㅋㅋ
소시지를 저렇게 자르니 훨씬 요리가 고급져보여요!

ㅎㅎㅎ 정말 짤부자세요!!!
그쳐 좋은 예감님!!~ 별거 아닌데 저렇게 하니 훨씬 멋들어지더라구요~~ ^^

소세지 흠집도 어쩜 저렇게 이쁘게 내셨어요 !!!
쏘야에 맥주한잔 크~~~
오늘은 날이 더워서 그른지 시원한 맥주가 마시고 싶습니다.
(사실 수요일마다 수요로사포차 보면서 술이 땡겼어요. ㅋㅋㅋㅋ)

한땀 한땀 심혈을 기울였어요 흠님!!~ ^^
오늘은 정말 시원한 맥주 한잔 당기는 날입니다!!!~ ^^
저녁에 한잔 해야할것 같아요!!!~

Wow, nick picture

Thank you!!~~ :)

흔하디 흔하게 토마토케쳡으로 볶는것이 아니였군요!!

아버님 짤방 진심이실겁니다 크크큭

흔하디 흔한 케첩 맞아요 기린님~~ 내용물을 조금 고급지게 했더니 더 먹음직 스러워보이지용~~

ㅎㅎㅎ 기린님 느낌에도 진심 맞는거 같죠?? ㅎㅎㅎ

뭔가 지중해 스러운 느낌이네용 누나 ㅋㅋ 화목한 가정 ㅎㅎ 부럽.
먹고싶당 ㅋㅋㅋㅋ먹고싶어요. 먹고싶다구용

ㅋㅋㅋ 아마 접시때매 그런가요?? ㅎㅎ
요즘 왜 이리 바쁘고 기운이 없는거에요!!~ 힘내용!!! 돌프동생!!!

쏘야 ㅠㅠㅜㅠㅠㅠㅠㅠㅠ 최애반찬..

ㅎㅎㅎ 알겠어요!!! 기억해 둘게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