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i's Breakfast #25. 시리의 아침 스물다섯번째

in #food7 years ago (edited)

Siri's Breakfast #25. 시리의 아침 스물다섯번째

시리테이블 그림1.jpg

#1


인생을 살면서 나이가 들수록 내가 해야하는 일들, 처리해야하는 일들에 대한 책임감이 늘어난다.
사람들을 만나다보면 여러가지 일들이 생기고 그에 따라 해결해야하는 일들도 생기고
수반되는 약속도 증가한다. 약속이라는 것이 사람관계에서 제일 중요함은 말하지 않아도 알고 있다.
아무튼 여러가지 인생의 숙제들을 풀어나가는 과정들이 힘들더라도,
그 과정속에서 의미를 찾고 미래의 더 나은 삶을 위한 밑거름임을 인지한다면
그래도 현재의 삶이 그리 나쁘지 않음을, 희망적임을 느낀다.

#2


베이컨김치볶음밥

2.jpg

파기름 내어 베이컨을 볶고 김치와 양파를 넣어 만든 베이컨김치볶음밥.
오랜만에 먹으니 더욱 맛있게 먹을수 있었다.

#3


1.jpg

4.jpg

계란후라이는 반숙으로 구워
노른자를 터트려 함께 비벼먹으니 정말 맛있었던 오늘 아침.


follow me!

@siritable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 )

감히 터트리기 힘들만큼 예쁜 노른자!

노른자가 오늘은 예쁘게 나왔어요 ㅎㅎ 감사합니다연어님 +_+

테이블세팅 넘 깔끔하고 이뻐요♡♡ 밥은 저렇게 먹어야하는데ㅜㅜ

레피언니 ~~ 이쁘게봐주셔서 넘넘 감사드려요 +_+ ㅎㅎㅎ

역시 시리님의 식탁은 언제나 침이 고입니다!~
바쁜 아침 시간 매일 이렇게 정성스런 플레이팅을 하시다니~
정말 대단하세요! ^^

로사리아님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_+ ~~
아침에는 시간이 정말 빠른것 같아요 완전 바빠요 ㅎㅎㅎ

올만에 만나는 아침상 입니다~^^
어휴 맛나게도 지으셨어요~!
아직도 열기가 남아 있지만 스팀잇을 떠밀고 없어
매달려 있네요. 잘 들 계시죰?

계란후라이를 어떻게 저렇게 예쁘게 딱 구워낼 수 있죠? 너무 예쁜 자태네요~

예쁘게 봐주셔서 넘 영광스럽습니다^^ ㅎㅎ 즐거운 금요일 밤 보내시길 ^^

계란노른자가 어쩜이리 이쁠깡.
톡 터트려서 비벼 먹으면 완전 꿀맛일듯 합니다.
내일은 토요일 남편 교육받으러 가는날인데...
든든하게 베이컨 김치 볶음밥 시리님처럼 예쁘게 내어주어야 겠어요. ㅎㅎㅎ
사랑받는 아내가 되어야지 두둠칫 ~~~ㅋㅋㅋㅋ
오늘도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 시리님 ~★

사진다찍고 바로 노른자 가운데 톡 터트려 비벼먹었어요 로라언니 ㅎㅎㅎ
터트릴때 희열을 좀 느꼈어요 ㅎㅎㅎ
언니두 낼 남편분께 해드리면 교육받을 때 졸지않고 더 열심히 하실것 같아요 두둠칫~ ㅎㅎㅎㅎㅎㅎ
불금보내세용 ^^~

와우~ 계란후라이 예술!!!
저도 오늘 저녁메뉴는 김치볶음밥으로 해야겠어요~ 베이컨은 없으니 햄으로 대체하여! ㅎㅎ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시리님~♥

앜ㅋㅋㅋ 레이헤이나님 오늘 저녁으로 김뽂드셨나요~~~ ^^
햄을 넣어도 정말 맛있겠어요 헤헤 평안한 불금 되세요 +_+

저는 베이컨으로 볶음밥할때 베이컨을넣으면 충분히 호화롭군
이라고 생각했는데 파기름이 맛의포인트로군요!!

기린언니!! 맞아요 쿡포인트를 기가막히게 집어내시네요 역시 ^^
파 사재기해서 채썰어 냉동실에 넣어두고 요리할때마다 한주먹씩 기름내서 하면 넘 편하구 맛있어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48.37
ETH 3125.0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