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i's Breakfast #36. 시리의 아침 서른여섯번째

in #food6 years ago (edited)

Siri's Breakfast #36. 시리의 아침 서른여섯번째

시리테이블 그림1.jpg

#1


오늘은 평창 동계올림픽의 폐막식이 열리는 날이다.
올림픽 경기 중 내가 제일 신나게 본 종목은 "여자 컬링"이었다.
컬링이라는 종목을 어렴풋하게만 알고 있었는데 이번 평창올림픽 덕분에,
여러가지 컬링에 대한 정보를 많이 알 수 있었다.
리드,세컨,써드,스킵의 4명의 선수들이 각각 2개의 스톤을 가지고
점수를 얻기 위해 가드를 세우기도 하고 오륜기모양 안에 스톤을 넣기 위해 열심히 스위핑을 한다.
오늘 아침에 우리나라 선수들의 결승전 경기를 보았다
지금까지 너무 열심히, 그리고 야무지게 승리를 하며 올라온 결승전이라 금메달의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
여러가지 아쉬운 상황들이 연출되면서 아쉽게 은메달을 목에 걸었던 것 같다.
개인적으로 아쉬움이 너무 커 오늘 오후까지도 혼자서 속상했던 것 같다.
그래도 컬링이라는 종목을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고 앞으로 더 큰 성장과 발전의 기회가 보였다.
앞으로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계속 응원을 할 것이다.

#2


비빔밥

1.jpg

오늘 아침은 컬링 결승전을 보며 비빔밥을 먹었다.
요즘 비빔밥이 참 맛있다 :-)

#3


2.jpg

냉장고에 있는 채소로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비빔밥~!
그리고 무언가 맛있는 것이 먹고 싶다면, 비빔밥을 추천합니다 +_+~


follow me!

@siritable

Sort:  

비빔밥 맛있게 잘먹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

비빔밥은 계속됩니다 :)

남편 분이 굉장히 스윗하네요~

어머나 자상한 댓글!

Nice content,
& post & i flw u :D plz flw me .

Thanks for your comments :)

비빔밥 먹으며 컬링경기 관람!!! 저도 머 먹으면서 보는거 좋아해요!
이겼으면 더 좋았을텐데... 안타깝지만 그 정도면 잘한거죠!

맞아요 이겼으면 좋았을텐데 그래도 참 잘했어요 :-)

음식이 무척 정갈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팔로우하고 업보팅합니다.^^

감사합니다 자주봐요~!

일요일아침으로 적절하네요.. 저는 오늘 굶었는데..부럽습니다 ㅡㅜ

역시 마법의 메뉴인 비빔밥!!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ㅎㅎ

비빔밥 재료가 신선하고 건강해 보여요 ㅋㅋ진짜 뚝딱 만들 면서도 든든하고 또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비빔밥!

전 컬링 준결승 극적인 승리를 보면서 훌쩍였답니다. ㅠ

비빔밥이 생각해보면 쉬운 음식이기도 하지만 제대로 하려면 참 손이 많이가는 음식인 거 같아요. 나물도 종류별로 볶아야하고 계란도 따로 부쳐야하고 말이죠. :)
그래서 정성이 더 많이 들어가 맛있나봐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367.17
ETH 3007.5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