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i's Breakfast #37. 시리의 아침 서른일곱번째

in #food6 years ago (edited)

Siri's Breakfast #37. 시리의 아침 서른일곱번째

시리테이블 그림1.jpg

#1


오늘, 일요일 아침으로 피크닉용 김밥을 만들었다.
요즘 새로운 직장에서 업무를 배우고 적응하느라 평일에 주방은 폐업모드였다. +_+
오늘은 날씨도 좋고 신나는 일요일 이니까 피크닉용 김밥으로 주방 풀가동 ~
사실 피크닉을 간건 아니었지만 얼마전 기리나오라버니(@girina79)께 선물받은 샤넬나무백 가방 포스팅 댓글에,
빛블루 오라버니(@beatblue)의 김밥 담아 피크닉 갈때 가져가면 좋겠다는 말에 힌트를 얻어 만들게 되었다.

#2


(피크닉) 김밥

1.jpg

정말로 피크닉 갈 때 김밥담고 바나나와, 맛있는 커피와 함께 가져가면 좋을 것 같당.

6.jpg

역시 김밥은 언제나 진리~!
비쥬얼 갑 ㅎㅎ

2.jpg

순대볶음 하려고 순대도 쪄놓았는데, 김작가님이 야금야금 다 먹어버리고 몇개 남은것과 함께....

#3


4.jpg

먹기좋게 잘라 예쁘게 담고 깨 솔솔 뿌려주긔 +_+~

5.jpg

소소하게 만든 김밥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맛있게 나눠먹은 오늘 시리의 아침 ~!


Sort:  

김밥이라니 ㅠㅠ 정말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근데 어쩜 이렇게 야무지게 싸셨어요. 재료도 한가득이지만 김밥이 딴딴해보인다고나 할까요?ㅎㅎㅎ시리님이 이렇게 야무지신가 봅니다 :) 저는 저렇게 절대 안되더라구요.. ㅋㅋㅋㅋ

김밥 진짜 맛나겠는데요. 손 많이 가는데...
예쁘게 야무지게 잘 싸셨는데요 ㅎ

어릴 적 소풍갈 때 스타일의 김밥이네요.

샤넬 나무가방에 김밥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긍데 왠지 잘 어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자 비주얼 최고네요. +_+
사실 오늘 저의 점심도 김밥이랍니다. :) 요즘 집에서 도시락 싸서 다니는데 오늘은 김밥을 싸왔답니다. ㅎㅎ

세상에나..시리테이블님 표 김밥...대박....포스팅에서 고소한 참기름 냄새나요♥

제가 탐냈던 샤넬 나무가방이 뙇!!!ㅋㅋㅋ
피크닉 김밥과 너무도 잘 어울립니다:)

김밥이 은근 어렵죠~넘 깔끔이 맛나게 잘싸시네요 보기도 이쁘게~^.^이것저것 요리 잘하실것 같네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29.52
ETH 2946.17
USDT 1.00
SBD 3.67